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싱가포르유학 회계학(Accounting)전공 및 TMC 한국인 학교담당자와 함께하는 설명회 개최

유학전문법인 ㈜더유학이 싱가포르유학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9월 24일, 수요일 5시에는 회계학(Accounting)전공설명회를 10월 8일 수요일 5시에는 싱가폴 사립대학교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달 개최되는 싱가폴 회계학전공설명회에서는 싱가포르 사립대학교별 회계 및 금융 전공 소개 및 졸업 후 취업전망 등 관련전공에 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싱가포르는 아시아 금융의 허브로 시티은행, HSBC, DBS, Standard Chartered 등의 세계적 은행들의 아시아 본사와 7,000여개의 다국적 기업들이 진출해 있어 회계 및 금융분야로의 취업전망이 밝은 편이다. 싱가포르 사립대학교들은 영국, 아일랜드, 호주의 대학들과 MOU를 맺어 2-3년 내에 회계, 금융, 재무 학사 학위취득을 가능케 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싱가포르의 SIM, KAPLAN, TMC, PSB 등의 사립대학교에서 해외학위를 취득한 후에는 싱가포르뿐만 아니라 아시아지역의 글로벌기업들로 취업이 가능하다. 또한, 졸업 후 영국공인회계사(ACCA) 자격증 취득 시 최대 9과목까지 면제되는 장점이 있다.

싱가폴에서 회계학 전공으로 진학 시 입학요건은 까다롭지 않아 고등학교를 졸업하지 않아도 파운데이션 과정부터 지원이 가능하며 검정고시생도 지원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9월24일 수요일 5시에 열리는 설명회에서 알 수 있다.

한편, 오는 10월 8일(수) 열리는 싱가폴 사립대학교 설명회에는 전반적인 싱가폴 정규유학에 관해 다룰 예정이다. 특히, 10월 설명회에는 TMC아카데미의 한국인담당자 Moon Sun씨가 참석하여 싱가포르 사립대학교에 관한 보다 구체적이고 세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설명회 참석 후 입학등록자에게는 서류전형료 SGD250을 SGD90으로 할인하는 혜택을 증정한다.

이번 설명회에는 TMC Academy 이외에도 싱가폴 대표 사립대학교들인 SIM, KAPLAN, Informatics, PSB 등의 입학요강 및 학교소개도 함께 다룰 예정이다. 각 학교들은 성적우수장학금 제도가 있으며 TMC Academy는 디플로마과정 성적우수자에게 SGD 3,000 지원과 정식 취업비자를 받을 수 있는 3년 취업지원의 기회까지 제공하고 있다.

싱가포르유학 설명회 참가신청은 선착순으로 받고 있으며 더유학 홈페이지(www.theuhak.net)에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