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KC윈도우필름, 단열필름 3만원대 ‘고객감사 특별이벤트’

여름이 지나간 자리에 어느덧 가을이 찾아왔다.
 
전국의 휴양지와 도심속 휴식처는 선선한 초가을 정취를 만끽하러 온 나들이객들로 연일 북적인다. 한여름 무더위는 초가을 바람에 식은 듯 한풀 꺾인 기세지만 아직까지 빌딩숲 한낮 온도는 가을을 시샘하듯 더위가 한창이다. 오히려 늦더위와 함께 가을철 불청객인 유해자외선으로 인해 피부노화와 피부트러블, 아토피 등으로 고통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얼마 전 서울 강남의 한 아파트에 거주하는 송인석(가명)씨는 집안 유리창에 윈도우필름(일명 단열필름)을 설치했다. 여름은 지났지만 한낮에 외부에서 유입되는 뜨거운 태양열과 유해자외선으로 인한 피해를 차단하기 위함이다.

SKC윈도우필름(www.skcshop.kr)은 외부의 태양열을 최대 99%까지 차단하여 에너지를 절감시키고 피부노화, 시력감퇴, 가구 및 의류 탈변색 등의 주요원인인 유해자외선을 99%까지 차단하는 기능이 있다. 또한 겨울철 실내의 난방에너지를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차단하여 난방비 절감 효과도 입증된 고효율기자재이다.

이처럼 SKC윈도우필름의 다양한 기능과 효과 때문에 최근에 설치한 송씨와 같이 많은 사람들이 윈도우필름을 선호하고 있다.

한편, SKC 건축용윈도우필름 총괄 총판인 (주)PX코리아(대표이사 최용설)는 “자외선차단과 열차단이 뛰어난 프리미엄급 제품을 ㎡당 30,0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특별 할인행사를 펼친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