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모레퍼시픽, 협력사 대상 ‘제1회 아시안 뷰티 경영 포럼’ 개최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110여 개 협력사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제1회 아시안 뷰티 경영 포럼’을 19일 개최했다.

라마다 프라자 수원 호텔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진정한 의미의 동반성장을 실천하고 건전한 기업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아모레퍼시픽이 진행하는 것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013년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국가인적자원개발 컨소시엄 사업 운영기관으로 선정됐다. 이후에 협력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화장품 제조 및 물류 전반을 포괄하는 현장 인재 육성 프로그램을 진행해왔으며, 올해부터는 이번 아시안 뷰티 경영 포럼 개최를 통해 ‘협력사 리더십 교육 프로그램’도 시작하게 됐다. 


협력사 리더십 교육 프로그램은 기존에 진행돼 온 생산, 제조 등 실무 위주의 교육 커리큘럼에 경영, 경제, 재무, 마케팅, 인사 등 경영 전반에 총체적으로 적용될 수 있는 핵심 역량 교육을 추가한 것이다.

한편, 이번 아시안 뷰티 경영 포럼에서는 ‘초 경쟁 뉴 노멀(new normal) 시대 경영환경의 특징과 대응책’을 주제로 하여, 시시각각 변모하는 경영환경 속에서 기업 경영을 위한 다양한 통찰을 공유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아모레퍼시픽 경영지원부문 배동현 부사장은 “이번 아시안 뷰티 경영 포럼을 비롯한 리더십 교육 프로그램은 협력사가 진정한 강소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고민하고 노력한 결과”라며 “아모레퍼시픽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생산, 기술 교육 및 리더십 교육에 더하여 향후에는 영업ㆍ마케팅 교육, 서비스 교육, 글로벌 교육까지 그 범위를 확대해 진정한 동반성장 실현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