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양키캔들, 소이캔들 판매점 멀티캔들샵 ‘캔들나무’ 모델 콘테스트 개최

글로벌 멀티캔들샵 캔들나무에서 오는 9월 24일(수)부터 모델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캔들나무는 각종 소이캔들 라인이 집중적으로 입점되어 여성창업, 1인창업아이템으로 급부상한 프랜차이즈 캔들샵이다. 캔들나무는 최근 브랜드 강화를 위해 신규브랜드 팍스(런던), 서카홈(시드니), 라구나(캘리포니아), 오피시나(로마), 마이센소(볼차노) 5개를 입점했다. 

신규브랜드 추가입점으로 국내 최다 소이캔들 멀티샵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최근 우후죽순 향초샵이 생기고 있지만, 캔들나무만의 차별성으로 그 입지는 점점 강해지고 있다.

이 인기에 힘입어 캔들나무는 모델 콘테스트를 오는 9월 24일부터 총 상금 1000만원의 ‘캔들나무 모델 콘테스트’ 선발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만18세~36세 대한민국 국민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이벤트 접수는 10월 24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캔들나무 모델콘테스트는 1차 서류전형, 2차 예선, 3차 본선을 거친 뒤 최종모델을 선발한다. 심사를 거쳐 발탁된 최후의 모델 수상자는 500만원의 상금과 함께 향후 캔들나무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캔들나무 마케팅 관계자는 “아로마향초를 좋아하고 즐길 줄 아는, 마음이 건강한 여성들의 많은 지원과 관심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캔들나무는 양키캔들, 소이캔들 라인, 퀸비의 비즈캔들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각종 캔들소품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