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전주 송천 KCC스위첸 9월말 분양
-전용면적 84㎡ 480가구 단일평형
-송천동 마지막 노른자위 입지, 완주산업단지 배후수요 풍부



[헤럴드경제=김수한 기자] KCC건설은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 97-20번지 일원에 전주 송천 KCC스위첸을 9월 말 분양할 예정이다.

전주 송천 KCC스위첸은 송천동 마지막 노른자위 지역에 공급되는 아파트로 지하 2층~지상 15층 10개동 총 480가구다. 면적별 가구수는 전용면적 기준 84㎡A 258가구, 84㎡B 222가구로 전량이 중소형 단일 평형이다. 전 가구 남향위주 배치와 맞통풍 구조로 채광이 우수하다. 공간 효율성이 높은 4Bay구조(84㎡A)와 3면 개방형(84㎡B) 혁신평면으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파트가 들어설 전주 송천동은 교통의 요충지다. 호남고속도로와 익산-포항 고속도로, 순천-완주 고속도로 등을 통해 서울은 물론 인근 익산, 군산 등 전북 주요도시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전주를 동서로 가로지르는 동부대로와 기린대로 등을 통해 인근 산업단지(완주산업단지)로의 접근성은 물론 도심으로의 진출입이 편리하다.

송천동 중심에 들어서는 전주 송천 KCC 스위첸은 우수한 교육환경을 최대 강점으로 꼽는다. 단지 인근에 오송초와 오송중, 솔내고, 전라고 등의 명문학군이 도보 거리에 위치하며 다양한 과목의 학원가 밀집지역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주변 환경 또한 쾌적하다. 단지 인근으로 천마산, 건지산, 오송지 생태공원 등이 가깝고 전주 동물원, 덕진체련공원, 승마장 등 다양한 체육문화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용이 편리하며 전북대 병원, 농수산물센터 등의 생활편의시설 또한 인접하다.

단지 내에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선보인다. 스포츠존, 키즈맘스존, 실버존, 주민지원존, 교육존취미존 등으로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단지 내부는 KCC건설만의 특화된 혁신평면 설계가 적용되어 같은 공간이지만 더 넓고 효율적으로 쓸 수 있다.

견본주택은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2가 455번지에 마련된다. 문의: 063-271-5200

sooh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