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야마하, 오는 28일까지 17일간 아이파크백화점 직영매장에서 할인 이벤트
- 28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백화점 야마하 직영매장과 특별 행사장서 인기 피아노 모델 특가판매

[헤럴드경제] 세계적인 악기음향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야마다 토시카즈)는 아이파크백화점 개점 8주년를 맞이해 야마하 직영매장에서 인기 피아노 모델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9월 12일부터 시작된 이번 행사는 28일까지 총 17일간 아이파크백화점 야마하 직영매장과 5층 특별 행사장에서 진행되며, 야마하는 전문 연주자들 사이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업라이트 피아노 ‘U1JPEC’(605만원, 2대 한정)을 499만원에, 풍부한 음색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야마하 피아노 중 2013년 가장 많이 판매된 업라이트 피아노 ‘JU109PE’ (370만원)을 309만원에 특가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매장에 진열된 제품들도 최대 25%까지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영업부 최정신 대리는 “자녀의 감성교육을 목적으로 평소 피아노 구매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 학부모님들께 도움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와 더불어 아이파크백화점에서도 개점 8주년를 맞이해 대대적인 상품권 증정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kr.yamaha.com)를 참고하거나 아이파크백화점 야마하 직영매장(02-2012-2467)으로 문의하면 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