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씨게이트 SSHD 누적 판매량 1000만대 돌파
[헤럴드경제=신상윤 기자]미국 스토리지 솔루션 업체 씨게이트테크놀로지는 SSHD(솔리드 스테이트 하이브리드 드라이브ㆍSolid State Hybrid Driveㆍ사진) 판매량이 1000만대를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씨게이트는 세계 최초로 SSHD를 선보인 업체다.

SSHD는 기존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HDD)보다 3~4배 높은 성능을 제공하며, 최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클라우드 인프라, 소셜 미디어, 비즈니스 앱 등 광범위하고 다양한 일반 소비자 시장에서 발생하는 데이터 폭증으로 인해 SSHD 통합 시스템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는 추세라고 씨게이트는 설명했다.


씨게이트 글로벌 마케팅 담당인 스캇 혼 부사장은 “세계 선두 PC 제조업체들의 씨게이트 SSHD 수요가 날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며 “씨게이트는 하이브리드 기술로 우리가 추구하는 ‘고성능과 용량의 최고 조합’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실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예산이 한정된 IT(정보기술) 조직과 일반 소비자에게 이상적인 옵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씨게이트의 하이브리드 솔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eagate.com/solutions/solid-state-hybrid)에서 확인할 수 있다.

ke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