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영어회화학원, 이제는 전문성으로 말한다

최근 취업경쟁이 심화되면서 대학생뿐만 아니라 이직을 하려는 직장인들까지도 스펙 쌓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 그 중에 가장 많은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 스펙으로 영어회화를 꼽는다. 영어회화는 면접시에 단골 메뉴로 등장할 정도로 취업을 위해서는 필수적인 요소가 되었다.

때문에 이러한 수요에 맞춰 영어회화만을 전문으로 하는 학원들이 생겨나고 있다. 종로에 위치한스피킹 전문어학원 EDB어학원도 그 중 하나이다.

집중도 높은 성인영어회화학원으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EDB어학원(www.englishdoctorben.co.kr)의 Dr. Ben 벤자민 강사는 회화강의 만족도 1위를 달리며 유명세를 타고 있다. 그의 강의는 쉬운 문법만을 사용하여 반복 훈련하여 일상생활 회화가 가능하도록 만들어 주어, 종로에 있는 학원에서 볼 수 있는 몇몇 스피킹 강좌와는 확연한 차이를 보여준다.

요즘 많은 대학생 또는 직장인들이 영어 스피킹을 고민하면서 해외 어학연수를 계획하고 있지만,국내에서도 충분히 학습효과를 낼 수 있는 종로EDB어학원의 국내어학연수 프로그램과 토익스피킹이 주목을 받고 있다.

학원 전체가 스피킹만을 집중적으로 하는 영어회화학원은 아직 그리 많지 않다. 종로EDB스피킹 전문 어학원은 TEL – Total English Learning, 토탈 영어학습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진짜 영어배우기와 시험영어를(TOEIC SPEAKING/TOEIC 등) 한꺼번에 잡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어학연수와 스피킹 시험 교육만을 유기적으로 통합하며 집중도와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스타강사와 무조건 1:1로 상담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종로 영어회화 학원의 대표주자 ‘잉글리쉬 닥터 벤’(종로EDB어학원 대표강사 - Benjamin)은 영어와 한국어 모두를 원어민 수준으로 구사할 수 있어 개별 학생들의 레벨에 맞춰 100% 영어로 수업을 하기도 하고, 초보자들 수업은 한국어로 진행하기도 한다. 경우에 따라 질의응답 또한 완벽한 한국어로 들을 수도 있다.

종로 EDB 회화어학원의 Dr. Ben 강사는 “영어는 습관이 매우 중요하며, 피곤하면 “I am so tired.” 가 바로 입에서 튀어나와야만 실전에서 활용이 가능하다”며, “원어민들은 결코 어려운 문법으로 말하지 않고 쉬운 문법을 자유롭게 활용하여 말하는데 우리의 회화훈련도 이렇게 한다”고 전했다.

수강생 강모양은 “저는 처음에는 초급 문장도 못 만들고 발음도 정말 안 좋았거든요. 영어를 잘 하고는 싶은데 무슨 공부부터 시작해야 할 지도 몰랐어요. 그런데 선생님께서 정말 상세하게 안내 해주시고 앞으로의 공부계획도 매달 수정해주셨어요. 때문에 저는 그냥 믿고 따라가면 되더라구요. 정말 다 알아서 해주세요”라며 EDB 영어회화학원을 추천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