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부산국제쾨디페스티벌', 이보다 화려할 수는 없다!…다이나믹 듀오 개막식 참석!
제2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하 부코페)이 개막식부터 부산을 후끈 달군다.

남성듀오 다이나믹 듀오, 남성 아이돌그룹 비아이지(B.I.G), 그리고 마술사 최현우가 '부코페' 개막식 무대에 올라 특급 공연을 펼칠 예정인 것.


이번 개막식은 오는 29일 오후 7시부터 부산 영화의 전당 야외무대에서 약 2시간 동안 진행, 마술사 최현우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다이나믹 듀오, 비아이지(B.I.G)의 축하공연, 그리고 블루카펫 퍼포먼스, 코미디 갈라쇼로 이어진다.

특히 국내 최고의 코미디언들부터 해외 유수의 코미디언들까지 총집합해 지상 최대의 개그열전을 펼칠 것이 예고돼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다이나믹 듀오, 비아이지(B.I.G), 그리고 마술사 최현우의 공연은 그 기대치를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부코페'의 한 관계자는 "다이나믹 듀오가 김준호 위원장과의 의리로 흔쾌히 공연 초청에 응해줘 감사한 마음"이라며 "비아이지는 최근 애국돌로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한국을 더욱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아 초청하게 됐다. 개막식부터 빵빵한 열기로 가득 채울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제2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웃음은 희망이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오는 29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9월 1일까지 총 나흘간 부산 전역에 희망이 되는 웃음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코미디 산업의 국제적 교류의 장으로서 K-comedy의 한류 열풍을 선도할 것으로 그 의미가 깊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