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안성형테라피’ 에스테틱 황후연, 새로워진 시크릿미스트 출시 예정

 에스테틱 황후연(배은정 대표)의 태와선(TAEWASUN) 브랜드에서 새롭게 리뉴얼 된 시크릿 미스트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해 화제다.

 시크릿 미스트는 지난 5월 SBS 룸메이트라는 방송에서 가수 박봄이 ‘뿌릴수록 얼굴이 작아지는 동안미스트’라고 소개한 바 있는 제품이다. 최근 리뉴얼 된 제품을 YG콘서트에도 들고 나와 또 다시 이슈가 되었다.

 해당 제품은 국화꽃, 구기자, 해바라기, 칡뿌리 등의 36가지 천연 식물 추출물 성분으로 이루어져있어 즉각적인 수분 공급은 물론 탄력 강화, 진정효과, 주름개선에 효과적이다. 또한, 원적외선 원리로 인해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가 있어 타 제품과의 차별화를 시도했다.

 시크릿미스트를 출시하고 제작하는 곳은 강남에서 에스테틱을 운영하는 황후연이라는 업체다. 에스테틱 황후연은 ‘동안 성형 테라피’로 유명한 배은정 대표가 운영하는 곳으로, 국내 유명 연예인은 물론 스포츠 스타들도 즐겨 찾는 곳으로 ‘연예인 에스테틱’으로 유명하다.

 황후연의 배은정 대표는 “황후연의 프리미엄 관리를 시크릿미스트를 통해 집에서도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라고 소개하며, “최근 제품이 정상적인 경로로 유통되지 않고 있어 소비자들이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황후연의 프리미엄 브랜드 태와선(TAEWASUN)을 런칭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새로 리뉴얼되는 시크릿미스트는 이제 태와선이라는 이름으로 곧 만나볼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제품이 에스테틱 황후연에서 만든 것인지 확인해 보는 방법은 간단하다. 황후연의 한 관계자는 황후연의 H로고(사진 참조)가 있는 제품이 에스테틱 황후연에서 만든 제품이기 때문에 이를 꼭 확인하여 구매할 것을 당부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