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카드, ‘한가위 홀가분한 마무리’ 이벤트
[헤럴드경제=서경원 기자]삼성카드는 한가위를 맞이해, 경품 추첨·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풍성한 한가위, 홀가분한 마무리!’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추석 연휴가 포함된 오는 9월 14일까지 할인점·백화점·주유·철도·고속버스의 5개 업종 가맹점에서 삼성카드로 50만원 이상 결제하고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m)에서 해당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행사를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삼성카드 여행상품권 100만원권,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외식상품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 추석 연휴를 홀가분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상품을 총 50명의 고객에게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실속 있는 추석 준비 지원을 위해 전국3대 할인점에서 결제금액의 5%를 상품권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9월 8일까지 진행한다.

이마트와 홈플러스·롯데마트에서 삼성카드로 결제하고 각 할인점 고객센터에서 구매영수증을 제공하면 사용 금액대별 5%, 최대 50만원까지 해당 할인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단, 주류 등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더불어 할인점 별 인기 선물세트 행사품목 최대 30% 할인행사도 동시에 진행하며, 혜택 중복적용은 되지 않는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한가위는 풍성하지만 마음은 홀가분해질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한가위 준비에서부터 명절이후 힐링을 위한 시간까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구성됐다”고 밝혔다.

gi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