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양우건설, 1,2차 성원에 힘입어 양산 ‘양우내안愛’ 3차 분양

‘양우내안愛’ 3차, 지역 내 상품성 인정…단기 분양 마감 전망

양우건설이 22일 ‘양우내안愛’ 3차 아파트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했다.

이번 양우내안愛 3차는 지난 2011년 공급된 양우내안愛 1차(796가구)와 지난해 분양된 양우내안愛 2차(768가구)에 이은 아파트다. 앞서 1, 2차의 성공적인 분양으로 지역 내 평가가 좋고 상품성을 인정 받고 있어 벌써부터 많은 수요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양우내안愛 3차는 입지, 가격, 상품 삼박자를 두루 갖춘 알짜배기 아파트다.

단지가 들어서는 49블록은 단지 바로 옆에 근린공원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중심상업지역이 인접해 있고 양산부산대학교병원이 가까워 주거 인프라도 풍부하다.

또 증산역(개통예정)과 부산대 양산 캠퍼스역을 모두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에 위치해 양산신도시 내에서도 특급 입지를 자랑한다.

가장 민감한 분양가에 대해서도 양우건설측은 충분히 경쟁력이 있다고 힘주어 말했다.지역수요층이 예상하는 3.3제곱미터당 850만원선 보다 크게 낮춰 기준층 가격을 3.3제곱미터당 810만원을 넘기지 않아 경쟁력은 충분하다고 강조했다.

특히, 저층부의 가격을 3.3제곱미터당 700만원대 중반에 책정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 조기에 분양을 마감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런 양우내안愛 3차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9층 6개 동 전용 100㎡ 단일규모 총 311가구 규모다. 특히 양산시 최초로 적용되는 5-Bay 혁신설계와 함께 전 가구 정남향, 판상형의 단지 배치로 조성된다.

판상형 아파트는 거실과 주방을 통해 바람길을 확보할 수 있어 환기와 통풍이 뛰어나다. 또 정남향 배치는 일조량을 풍부하게 해줘 냉난방의 효율이 뛰어나 관리비를 줄일 수 있다.

또 공간 활용성이 뛰어난 평면구조로 5-Bay 혁신설계를 적용해 개방감과 채광성을 극대화했다. 가변형 벽체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공간을 활용 가능하다.

가구당 1.5대(상가포함)의 주차대수 확보는 물론, 주차장 사이즈도 확장형 주차를 일부 계획 중이다. 보행자의 통행 편의성과 개방감을 고려한 피로티 설계에 진입 광장과 연계한 근린생활시설로 접근성과 편리성을 높였다.

단지 중앙에는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된다. 운동시설인 피트니스, 골프연습장을 비롯해 맘스카페, 독서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만들어진다.

양우내안愛 3차의 견본주택은 남양산역 1번 출구 앞이고 현장은 양산물금택지개발지구 49블럭에 마련됐다.

분양문의: 1599-520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