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클라이드와 함께 꿈꾸는 마을 만들기 프로젝트 더 시크릿 양평 분양

㈜클라이드(www.claidhomes.com)는 이번에 두 번째 풀 빌라 단지 더 시크릿 양평을 선보인다.

㈜클라이드는 부동산개발 분야에서 탁월한 전문성을 자랑하는 기업으로, 침체된 부동산 경기 속에서도 선보이는 상품마다 수요자의 폭발적인 호응으로 조기 분양마감하여, 업계에선 마이다스의 손으로 평가받고 있다.

지난 2월 공급한 국내 유일의 수익형 풀 빌라 단지 더 시크릿 북한강과 양평 예술인마을 전원단지가 대표적인 사례다.

발길을 머무는 곳이 풍경이 되는 양평에 총 34세대로 계획한 더 시크릿 양평은 감각 있는 6人의 건축가가 참여하여 세대별로 독특한 디자인과 테마를 부여한 아주  특별한 단독 풀 빌라 단지로, 지난 16일 SETEC에서 개최한 건축박람회에 출품해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1차 사업지인 더 시크릿 북한강을 성공리에 분양 마감하고 2차 사업지로 양평을 선택한 것은 양평의 천혜의 자연환경과 더불어 우수한 접근성을 고려하여 선정 하였다.

중앙선 양동역세권인 더 시크릿 양평은 오크벨리, 한화휴양단지 등 관광지가 풍부하며, 제2영동고속도로 개통 후, 수도권에서 가장 접근성이 뛰어난 풀 빌라 단지가 된다.

그런 이유로 국내에서 가장 규모가 큰 독일타운이 인근에 조성되며, 이는 무려 남해 독일마을(2만9천평, 33가구)의 6배나 되는 규모이다. 또한, 단지 주변으로 대규모 익스트림 테마파크가 개장을 앞두고 있어, 영업 가동률은 더욱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 된다.

업계에 따르면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만큼이나 국내 여행을 즐기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나, 현재 국내에서 영업 중인 1만5천개의 펜션 중 풀 빌라 시설을 갖춘 독립형 펜션은 10여개 미만으로 수요 대비 공급이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 이러한 0.1%도 안 되는 희소성으로 인해 풀 빌라의 경우 일반 펜션에 비해 2~3배 이상 비싼 숙박요금에도 불구하고 높은 영업 가동률을 보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 시크릿 양평"은 기획 단계부터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는 신개념 단독 풀 빌라로 계획하였으며,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4계절 이용이 가능한 투명 온수수영장. 트리하우스. 숲속 커플 영화관, 자일파크 등 차별화된 테마와 진화된 공용 시설을 통해 4계절 안정적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클라이드가 분양중인 풀 빌라 ‘더 시크릿 양평’의 실투자금은 세대 당 8천만원 대의 소액 투자로 수익창출이 가능하며,  계약자에게 VVIP 멤버쉽 카드 발급과 더 시크릿 북한강, 더 시크릿 제주와 연계 이용이 가능한 년 30일 숙박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분양은 선착순 호수 지정방식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분양 안내는 더 시크릿 양평 홈페이지(www.the-secre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