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마곡지구 수익형 부동산, 경동미르웰플러스 오피스텔 분양

서울 마곡지구 경동 미르웰 플러스 오피스텔이 분양을 하고 있다.

경동 미르웰플러스(경동미르웰2차) 오피스텔이 위치한 마곡지구는 상암의 6배, 판교 테크노밸리 5배 규모로 서울의 마지막 대규모 개발지로, 현재 LG사이언스파크(LG전자, LG화학 등 LG그룹 계열사 11개 연구소), 코오롱 컨소시엄, 롯데 컨소시엄, 대우조선해양, 희성전자 등 대기업과 중소기업 57개 업체 입주가 확정됐으며, 향후 상주인구 약 4만명, 유동인구 약 40만명의 대형 업무지구로 성장할 전망이다.

서울시 강서구 마곡지구 C14-4,5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4층~지상 14층, 2개 동, 244실 규모다. 전 실 모두 임대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19.46㎡(220실), 34.75㎡(24실)의 소형 오피스텔로만 구성된다.

경동미르웰플러스 오피스텔은 지하철 9호선 ‘양천항교역이 도보 2분 거리인 초역세권 오피스텔로 5호선 발산역과 공항철도(개통예정)도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역세권이다. 강남 30분대, 여의도 10분대, 김포공항 8분대의 교통편의를 자랑하며,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 인천공항고속도로로의 진입도 수월하다.

마곡 지구에는 2017년 이화의료원이 개원하고, 이화여대 의대가 옮겨올 예정이다. 또한 NC백화점, 홈플러스, 농협하나로마트 등 기존 강서구의 생활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내부 인테리어로는 1차에서 마곡지구 최초로 선보인 현관 중문을 이번 2차에도 도입하였으며, 높은 천정고로 탁 트인 개방감을 확보했으며, 별도의 플러스 수납공간을 마련했으며, 빌트인 냉장고, 2구 전기쿡탑과 드럼세탁기, 책상 및 스윙형 식탁, 수납식 빨래 건조대 등 전 세대 풀 퍼니시드 시스템을 도입했다.

지역(개별) 냉난방 방식과 태양광 시스템, LED 조명, 이중 창호, 저탄소 배출 자재, 절수형 자재 등을 통한 에너지 절약형 설계도 선보일 계획이다.

부동산 관계자에 의하면 “경동 미르웰플러스 오피스텔은 1차가 100% 분양이 완료된 서울 마곡지구 경동 미르웰 오피스텔의 후속 단지로, 당시 인기 요소는 그대로 적용하면서 분양면적은 넓히고 분양가는 낮추었다”고 말했으며, “이제 막 분양을 시작하는 단계여서 분양 초기 오피스텔 투자자는 종합부동산세 비과세(일반임대사업자), 취득세/재산세 면제(주택임대사업자) 등의 혜택도 있다”라고 귀뜸했다.

분양가는 3.3㎡당 800만원대로 1차보다 저렴하며, 견본주택은 송정역 인근에 있으며, 사전예약 후 방문하는 것이 동/호수 배정에서 유리하다. 입주는 내년 12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1661-0289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