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타강사 김미경, 소극장 토크쇼 '나 데리고 사는 법' 개최
스타강사 김미경이 생애 처음으로 소극장 토크쇼를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김미경 강사는 오는 10월 10일을 시작으로 25일까지 KT&G 상상아트홀에서 총 16일 동안 '김미경의 TALK & SHOW'를 개최한다. 강사 김미경의 소탈하면서도 색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20여 년간 200만 명 이상의 청중을 만나온 김미경은 매회 1000명 이상의 청중을 동원해왔던 강연회 '김미경의 파랑새'를 비롯해 방송 때마다 높은 시청률을 자랑한 '김미경쇼' '스타특강쇼' 등 여러 강단과 방송을 막론하고 수많은 청중을 몰고 다니는 스타강사의 면모를 아낌없이 발휘해 왔다. 이번 토크쇼에서는 한 발짝 더 청중들에게 다가서며, 소극장의 가깝고도 친근한 분위기 속에서 진정한 소통이 무엇인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김미경의 TALK & SHOW'는 '나 데리고 사는 법'이라는 주제로 김미경, 그가 전하고자 하는 위로의 메시지를 특유의 날카롭고도 위트 있는 화법으로 전한다. 이와 더불어 때로는 대화로, 때로는 음악과 샌드아트와 퍼포먼스를 통해 단순 '강의'가 아닌 말 그대로 'TALK & SHOW', 대화하고 보여주는 신선한 콘셉트로 꾸며진다.

특히 이번 공연은 음대 출신에서 피아노학원 원장, 강사, 작가, 방송인 등 거듭 변신해온 그가 처음으로 청중들에게 피아노연주 등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자리이기도 하다. 그를 지지하고 열정적인 삶을 살아가는 각계각층의 전문가 친구들이 게스트로 참여, 소극장의 열기를 가득 채울 예정인 것. 삶의 다양한 문제를 김미경식 통찰력으로 풀어주는 카운슬링, 같은 이야기 다른 생각 O, X 코너 등 관객참여를 유도해 듣고 보기만 하는데 그치지 않고 함께 생각하고 표현하는 소통의 자리를 마련한다.

진짜 '나'의 인생을 살아갈 수 있게 응원해 줄 '김미경의 TALK & SHOW-나 데리고 사는 법'은 오는 8월 27일부터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