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추석선물세트 추천, 국내 조미김 평가에서 가장 맛있는 김으로 선정된 대천해풍맛김

■ 우수한 품질의 서해 원초사용, 국내 최대 3번 구운 김, 특A급 호텔 주방장 출신 참여 최고의 맛 찾아내

다가오는 ‘추석선물’로 무엇을 준비해야할지 큰 고민거리가 아닐 수 없다. 가능하면 부담되지 않는 선의 비용으로 가장 큰 효과를 기대하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추석선물로 한곳만 보내야하는 상황이 아니기 때문에 비용적인 면과 효과적인 면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기 때문이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로 최근 실시한 ‘국내 조미김 평가’에서 원초의 질, 굽는 방식, 원료의 배합에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국내 가장 맛있는 김(http://www.ujangchun.co.kr)’으로 선정된 ‘대천해풍맛김(대표 송재용)’을 추천한다.

가장 맛있는 김으로 선정된 요인에 대해 대천해풍맛김 송재용 대표는 “기본에 충실하고 가장 맛있는 김을 만들자는 다짐으로 원초의 품질이 가장 좋다는 12~2월 중순 생산된 서해 원초만 고집했습니다. 그리고 국내 최대 3번씩 구워 더 바삭하고 아삭함을 오래 지속시켰으며 제품개발 과정에서 특A급 호텔 주방장 출신을 참여시켜 맛을 최적화 시키려는 노력을 했습니다”라고 답했다.

서해 원초는 남해 원초에 비해 상대적으로 수온이 낮고, 조수간만의 차가 큰 환경에서 자라 김이 부드럽고 얇아 품질이 우수하다. 김을 굽는 방식도 국내 최대인 3번씩 굽는 방식을 사용하는데 김이 타고 구멍 나는 무수한 실패 끝에 터득한 방식이라고 한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원료의 배합을 위해 서울 특A급 호텔 주방장 출신을 개발 과정에 참여시켜 가장 우리 입맛에 맞는 맛을 찾아냈다.

‘대천해풍맛김’ 주문은 추석연휴 택배사정을 고려해 오는 9월 3일까지 주문을 받을 예정이며 해풍 재래김과 해풍 재래김을 조미한 맛김 두 종류로 추석선물로 단체주문도 가능하며 주문 시에는 15% 할인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