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주항공, 도쿄-오사카노선 가을여행 프로모션
[헤럴드경제=서상범 기자]제주항공(대표이사 최규남)이 일본관광청과 함께 오는 9월15일부터 10월31일 사이에 출발하는 도쿄와 오사카 노선에서 가을여행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출발일을 기준으로 9월15일부터 10월31일까지 가을여행 특가항공권은 인천-도쿄 노선이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총액운임 편도기준 10만1000원부터 판매하며, 인천-오사카와 김포-오사카 노선은 총액운임 편도기준 9만1000원부터 판매한다.

단, 유류할증료와 해외공항 시설사용료는 발권일 및 환율 등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으며, 특가항공권은 예약상황에 따라 조기마감 될 수 있다.

또 해당 노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이벤트도 실시한다. 


인천-도쿄 노선에서는 항공권 구매고객 가운데 200명을 뽑아 SUICA카드(2000엔 상당)를 증정한다.

SUICA카드는 일본에서 사용 할 수 있는 교통카드로서 SUICA 가맹점 표시가 있는 편의점과 레스토랑 등에서도 현금 대신 사용할 수 있다.

인천-오사카와 김포-오사카 노선에서는 항공권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홈페이지 댓글이벤트를 진행, 오사카 시내 호텔 2박 무료숙박권을 20명에게 증정한다.

이 같은 경품이벤트는 오는 29일 오후 5시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과 앱을 통해서 항공권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자세한 사항은 제주항공 홈페이지 이벤트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ig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