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성룡 아들 방조명, 배우 가진동 마약 혐의로 체포…처벌 수위는?
[헤럴드경제]배우 성룡의 아들 방조명과 대만의 청춘스타 가진동이 대마초 흡연 혐의로 체포돼 화제다.

18일 복수의 중국 매체는 공안을 인용해 방조명과 대만 청춘스타 가진동이 지난 14일 베이징 동청(東城)구의 모 숙소에서 대마초 흡입 혐의로 출동한 마약수사대에 체포돼 조사를 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들은 지난 14일 오후 베이징 동청구의 모 숙소에서 파티를 벌이다 시민의 제보로 출동한 수사대에 붙잡혔다.

매체는 현지 공안 관계자의 말을 빌어 “소변검사 결과 가진동과 방조명 모두 양성 반응이 나왔고 현장에서 대마초 100여 그램이 한꺼번에 발견됐다”며, “소지량이 워낙 큰 관계로 경범죄가 아닌 중범죄로 분류되어 형사 처벌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가진동의 소속사는 18일 저녁 긴급 성명서를 통해 “물의를 끼쳐 매우 죄송하게 생각한다”고 사과했고, 방조명 측 역시 “현재 방조명과 연락이 안되고 있으나 소속사로서 방조명과 함께 물의를 끼쳐드린 것에 대해 깊이 사죄드린다. 사회 각계의 비판을 달게 받고 이를 방조명이 다시 올바른 길로 나아갈 수 있는 원동력으로 삼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성룡 아들 방조명, 가진동 충격이다”, “성룡 아들 방조명, 가진동 너무해”, “성룡 아들 방조명, 가진동 처벌 수위는 얼마나?”, “성룡 아들 방조명, 가진동 배우 생활 끝인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