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장범준 ‘어려운 여자’ 뮤비 속 베드신 화제 “여주인공 서은아는 누구?”
[헤럴드경제]가수 장범준의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 속 19금 베드신이 화제인 가운데 여주인공 서은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19일 CJ E&M 뮤직은 유튜브를 통해 장범준의 솔로 앨범 타이틀 곡인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어려운 여자’ 뮤비에서는 한 남성이 택시 안에서 잠이 들어 과거를 회상하게 된다. 남성은 술에 취해 집에 돌아와 여성의 모습을 떠올리며 야릇한 상상에 빠지게 되고, 뮤직비디오 말미에 그 여성은 남성의 아내로 등장한다.

뮤직비디오는 한 남자의 연애 그리고 사랑하는 여인과의 사이에서 낳은 아이를 만난 기쁨이 담겨있는 스토리로 구성됐다.

특히 술에 취해 집에 돌아온 그는 헤어지기 전 그녀의 모습을 떠올리며 야릇한 상상 속으로 들어간다.

장범준의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에 등장해 베드신을 연기하는 여성은 영화 ‘짓’을 통해 데뷔한 신인 연기자 서은아로, 그는 당시 ‘짓’의 연미 역을 맡기 위해 200대 1이 넘는 경쟁률을 뚫고, 3번 이상의 오디션 체크를 통과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범준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를 본 네티즌은 “장범준 어려운 여자 서은아, 베드신 엄청나”, “장범준 어려운 여자 서은아, 장범준 뮤비 이야기 은근 현실적인데?”, “장범준 어려운 여자 서은아, 이번 노래도 실망시키지 않았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