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방조명 가진동, 대마초 흡입 사실 인정 “물의를 끼친 점 사죄드린다”
[헤럴드경제]성룡 아들 배우 방조명과 대만 청춘스타 가진동이 마약 복용 혐의로 경찰에 체포돼 충격을 주고잇다.

중국 일간지 ‘신경보’는 방조명과 가진동이18일 오후 마약복용 혐의로 베이징 동직문에 위치한 성룡의 별장에서 공안에 체포됐다고 보도했다.

이어 매체는 현지 공안 관계자의 말을 빌어 “소변검사 결과 가진동과 방조명 모두 양성 반응이 나왔고 현장에서 대마초 100여 그램이 한꺼번에 발견됐다”며 “소지량이 워낙 큰 관계로 경범죄가 아닌 중범죄로 분류되어 형사 처벌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방조명은 영화배우 성룡의 아들로 중화권에서 신인 배우로 활동 중이며, 가진동은 영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에 출연해 스타덤에 올랐다.

왼쪽부터 ‘진혁신’ ‘방조명’ ‘가진동[사진출처=방조명 웨이보]

이에 대만 언론들은 “방조명은 이미 한차례 경고 조치를 받았지만 마약파티를 벌이다 현지 체포됐다. 유명스타의 아들이라서 수사를 가볍게 하는 것이 아니냐”는 봐주기 논란이 일고 있다.

두 사람은 대마초 흡입 사실을 인정했으며, 특히 방조명 측은 “현재 방조명과 연락이 안되고 있으며 소속사로서 방조명과 함께 물의를 끼쳐드린 것에 대해 깊이 사죄 드린다”고 입장을 밝혔다.

가진동 측도 “당국의 연락을 받고 충격을 받았다”며 “가진동은 큰 잘못을 저질렀고 사회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쳤다”고 전했다.

또 “가슴이 아프나 법을 어긴만큼 가진동이 법률의 심판을 달게 받아야 한다”며 “물의를 끼쳐서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말했다.

성룡 아들 방조명, 가진동 마약 복용 소식에 네티즌들은 “성룡 아들 방조명 가진동, 성룡 얼굴에 먹칠했네”, “성룡 아들 방조명, 가진동은 실연의 아픔으로 마약한건가”, “성룡 아들 방조명, 가진동이랑 같이 마약파티한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