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EPL 개막전, 맨유-스완지 기성용 선발 출전…SBSCNBC 생중계
[헤럴드경제]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스완지시티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가 2014-2015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개막전을 치르는 가운데 기성용이 선발로 출전해 눈길을 끌고있다.

기성용(스완지시티)은 16일 오후 8시 45분(한국시각) 영국 맨체스터 올드 트래퍼드에서 열리는 개막전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스완지시티의 개리 몽크 감독은 개막전 선발로 기성용을 비롯해 시구르드손, 보니 , 존 조 셸비, 보니, 다이어, 고미 그리고 아스날에서 이적한 파비안스키를 기용했다.
[사진=OSEN]

루이스 반 할 감독이 지휘봉을 잡은 맨유는 웨인 루니, 안데르 에레라, 후안 마타, 하비에르 에르난데스, 데 헤아, 하비에리 에르난데스가 선발로 나선다. 반면 가가와 신지는 후보 명단에 이름을 올려 한일전 여부는 알 수 없다.

지난 시즌 스완지에서 선덜랜드로 임대돼 활약한 기성용은 올 시즌을 앞두고 복귀했다. 애스턴 빌라, 아스날 등으로의 이적설도 있었지만 기성용은 일단 스완지 잔류를 택했다.

기성용 출전 맨유 스완지 개막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기성용 출전 맨유 스완지 개막전, EPL의 계절이 왔구나”, “맨유 스완지 개막전, 기성용 이번에 잘 하길”, “기성용 출전 맨유 스완지 개막전, 생중계는 어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기성용이 출전하는 맨유와 스완지의 개막전 경기는 16일 8시45분부터 SBS스포츠와 SBSCNBC에서 생중계 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