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수원의 강남 ‘레미안 영통 마크원’ 115㎡ 특별입주 혜택 분양 주목

정부의 주택담보대출 규제 완화에 따라 수도권에 분양중인 아파트에 대한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중 경기 수원시 영통구 신동 '래미안 영통 마크원'은 우수한 입지조건과 배후수요, 교통 환경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곳이다.

특히 ‘레미안 영통 마크원’이 들어선 영통구 신동지구는 경기도 수원의 강남으로 평가 받을 만큼 새로운 주거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래미안 영통 마크원‘은 1단지와 2단지 2개 블록으로 나눠져 있으며 1단지는 지하 2층 ~ 지상 23층 5개동으로 전용 84~97㎡ 367가구, 2단지는 지하 2층~지상 27층 11개동 전용 84~115㎡ 963가구로 구성됐다.

단지는 친환경으로 조성돼 주출입구는 지상을 거치지 않고 바로 지하 주차장으로 연결되며,  지상은 각종 테마가 있는 조경시설로 꾸며져 있다. 그중 2단지 중앙부에는 축구장 크기의 지름 최대 120m의 대형광장이 조성돼 있으며 차를 마실 수 있는 데크형 수경시설, 테마산책길 등 테마 별로 조성돼 있다.

대형광장 중심에 선큰형으로 설계된 커뮤니티 시설에는 어린이집과 노인정, 그리고 지하 1층에는 다목적 집회공간과 다양한 운동시설과 사우나를 갖춘 피트니스센터가 마련돼 있다.

특히 지하층에는 365㎡ 규모의 실내 다목적 집회공간을 조성해 입주민이 배드민턴, 어린이 풋살, 주민 회의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게 했다.

’래미안 영통 마크원‘은 실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전용 85㎡형 중소형이 전체 64%를 차지하고 있으며 채광과 통풍이 양호한 4베이 판상형 설계를 주로 적용한 점도 눈길을 끈다.

교통 환경 또한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 분당선 수원연장 마지막 구간인 망포~수원역 5.2㎞ 구간이 개통됐다. 단지에서 분당선 망포역까지는 불과 도보로 7분 정도(직선 700m) 거리.

이에 입주민은 수원역에서 성남 분당을 거쳐 서울 왕십리까지 1시간 이내, 정자역에서 신분당선으로 환승할 경우 강남권까지 4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각종 개발호재와 함께 정부의 주택담보대출 규제 완화 발표로 인해 주목을 받고 있는 ‘레미안 영통 마크원’은 현재 115㎡ (46") 마지막 특별입주혜택 분양을 진행 중이다. [분양문의 : 1599-1733]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