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불스원, 獨 프리미엄 비졸(Bizol) 엔진오일 국내 공식 출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불스원이 독일 프리미엄 오일 브랜드인 비졸(Bizol)과 파트너십을 맺고 비졸의 최신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과 첨가제를 국내 시장에 독점 공급한다고 6일 밝혔다.

비졸 엔진오일은 포르셰, 벤츠, BMW, 폴크스바겐 등 독일 유명 자동차 브랜드의 공식 승인을 받은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 제품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비졸 프로텍트 0W-40’은 100% 폴리 알파 올레핀(PAO) 합성 베이스오일과 세계 최고의 LB 첨가제 패키지 기술을 적용한 최고급 엔진보호오일제품이다. 또한, 낮은 점도와 높은 열 안정성으로 엔진 마찰 손실을 최소화하고 슬러지 및 침전물 생성을 방지해 엔진을 완벽하게 보호하고 엔진수명연장에 뛰어난 효과를 발휘한다.

‘비졸 올라운드 5W-30’ 역시 고급 합성오일 베이스와 첨가물의 배합을 통해 급격한 온도 변화에도 안전성이 뛰어난 엔진오일제품으로 특히 DPF 장착 디젤엔진에 적합하다. 


불스원은 해당 제품을 지정한 공식 카센터를 통해서만 독점 제공할 예정이다.

불스원은 엔진오일 2종과 함께 ‘비졸 DOT-4 브레이크오일’, 엔진오일의 누유를 방지하는 ‘비졸 모터 스탑-리크’, 라디에이터의 작은 틈과 미세균열을 영구히 봉쇄하는 ‘비졸 라디에이터 리크-프루프’, 라디에이터 내부 슬러지를 제거해 냉각 기능을 회복하는 ‘비졸 쿨링 시스템 클리너’ 등 첨가제 4종도 함께 선보인다.

유정연 불스원 마케팅담당 전무는 “전세계 60개국에서 판매되는 비졸과 파트너쉽을 맺고 드디어 국내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 시장에 발을 내딛게 됐다“며 “국내 1위 자동차용품 전문 기업으로서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고성능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