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특별분양] 3000만원대 투자로 60만원 월세, 최고투자 제주호텔

유네스코 3관왕,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 등 잇단 관광 호재로 2013년 제주를 찾은 관광객은 1085만명을 기록했고, 올해는 1150만명을 무난히 넘어갈 것으로 본다.

제주도의 증가하는 국내외 관광객들의 증가는 곧 안정적인 수익으로 연결된다. 제주 서귀포시 서귀포동 특급호텔 ‘비스타케이천지연’은 실투자 대비 연 수익 11%를 3년간 확정 지급하는 ‘수익안심보장제’로 객실 개별 등기 분양을 하고 있다.

서귀포시 법환동에서 1차 ‘비스타케이서귀포’ 호텔사업을 성공적으로 마친 (주)비스타케이가 사업 시행에서 운영까지 일괄적으로 맡아서 진행해 투자자에게 안정된 임대수익을 보장한다.

 


지하 2층~지상 10층 1개 동, 전용면적 21.28~34.96㎡ 의 11개 타입 총228실로 구성, 옥상 층에 제주호텔 최초의 옥상수영장이 있고 특급호텔 수준의 인테리어와 카페테리아, 비즈니스센터, 레스토랑 등 특급호텔에 걸맞는 시설이 들어선다. 전용 테라스와 매립형 파우더룸, 독립형 욕조, 빌트인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매립형 냉난방시스템, 냉장고, 금고, 등이 구비돼 있다.

RCI는 전 세계 100여국에 4500개 이상 리조트와 호텔의 제휴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다. 비스타케이천지연은 회원이 370만 여 명인 세계적 호텔•리조트 교환기업 RCI와 (주)비스타케이가 계약을 맺고, 호텔 멤버십을 홍콩, 북경, 상해, 일본 등에 판매해 연간 객실 가동률을 40% 이상 미리 확보하였다.

호텔 멤버쉽의 선 판매는 호텔 가동률을 미리 확보한다는 것에 대하여 큰 의미가 있다. 투자자들의 수익율 보장은 호텔 운영에 들어가면서 준비할 수 있는 것에 비하여, 선 판매하여, 미리 확보 한다는 것은 안정적 수익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자금관리는 생보부동산신탁에서 안전하게 관리하며, 잔금대출은 우리은행 역삼금융센터에서 진행할 예정이어서 저렴한 이자를 기대할 수 있다.

계약금 5%, 중도금 전액 무이자로 초기 부담을 최소화했고. 2016년 1월 준공 예정이며, 모델하우스는 양재전화국 사거리에 있다. 방문 예약하는 모든 분께 특급호텔2박3일 숙박권 증정.

분양문의: 모델하우스 02-3463-6394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