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NH-CA자산운용, 중학생 50명과 ‘출발! 아이사랑 드림캠프’ 진행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NH-CA자산운용은 NH농협은행과 공동으로 ‘출발! 아이사랑 드림캠프’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출발! 아이사랑 드림캠프’는 우리나라 어린이, 청소년들이 글로벌 마인드를 키울 수 있는 역사, 문화, 경제 탐방 프로그램으로 2008년 일본 문화 탐방을 시작으로 2011년에는 미국 서부 명문 대학을 방문했고, 2012년부터 중국 북경 탐방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해 오고 있다.

북경 탐방 행사는 연 2회에 걸쳐 초등학생과 중학생으로 나눠 진행하며, 이번에는 중학생 50명을 대상으로 4일부터 7일까지 3박 4일의 일정으로 치뤄진다.

NH-CA 박영수 리테일마케팅본부장은 “참가 학생들은 세계의 중심으로 우뚝 선 중국을 보면서 더 넓은 세상을 바라보는 시야를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한편 ‘출발! 아이사랑 드림캠프’는 ‘NH-CA 아이사랑 적립주식펀드’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 선발한다. ‘NH-CA 아이사랑 적립주식펀드’는 2005년 5월 출시했으며 현재 2000억 원에 가까운 자금을 운용 중이다. 올해 들어 코스피보다 1.4%포인트 정도 앞선 성과를 보이고 있다.

bigroo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