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 세상네트웍스, 휴대용 LED 모기퇴치기 ‘버그스파크’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세상네트웍스(대표 이승환)는 LED를 이용해 모기는 물론 나방, 날파리 등을 유인해 고압전기로 퇴치할 수 있는 휴대용 해충퇴치기 ‘버그스파크(Bug Sprakㆍ사진)’를 1일 선보였다.

휴대용 버그스파크는 살충 시 소음이 전혀 없고, 이산화티타늄 광촉매막을 입혀 살균기능과 유기물 분해기능을 제공한다. LED를 사용해 친환경적이고 자외선이 발산되지 않아 인체에 무해하며, 기존 램프 보다 20배 정도 수명이 긴 게 특징이다. 친환경 LED의 은은한 불빛은 취침등, 분위기등으로 활용 가능하고 뛰어난 인테리어 효과도 제공한다고 세상네트웍스는 밝혔다.

가정, 사무실은 물론 여름 휴가철 해수욕장, 캠핑장, 차량, 낚시터 등 레저용으로 적합하다고. 폭 6.8cm, 높이 18cm 크기로 제작되고 텐트 등에 걸 수 있도록 설계돼 설치가 간편하다. 야외활동 때에는 AA건전지 4개를 사용하면 되고, 실내에서 사용할 때에는 어댑터나 안드로이드 전용 스마트폰 충전기를 활용하면 된다. 


소비전력 2.5W의 충ㆍ방전시스템 적용으로 평소 해충을 살충할 만큼만 전류를 충전하고 있다가 해충을 살충할 때에만 전류가 흐르기 때문에 한달 내내 사용해도 전기비용이 50원 미만이다.

세상네트웍스는 휴대용 버그스파크 출시를 기념해 1000대 한정으로 무자극성 모기, 털진드기 기피제인 ‘디펜스벅스’를 제공하는 판촉활동을 진행한다. 디펜스벅스는 옷에 뿌려도 얼룩이 남지 않으며, 상큼한 레몬향이 나는 제품이다.

소비자가격은 버그스파크 3만4800원, 디펜스벅스 9500원(110㎖). 1000대 한정으로 버그스파크와 디펜스 벅스를 1세트로 3만5000원으로 할인 판매를 세상네트웍스 몰(www.2sshop.co.kr)에서 진행한다.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