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미나에 피자는 덤…윤익이미지 ‘지금 만나러 갑니다’ 이벤트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스톡이미지 전문회사 ‘윤익이미지’는 8월 한달간 사무실로 피자를 무료로 전달해 주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홈페이지(www.yooniqimages.com)를 통해 서울소재의 광고ㆍ출판 관련 업체를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진행된다. 선정된 50개 업체에 윤익이미지 직원이 직접 방문해 피자를 전달하고 ‘스톡이미지’ 대한 세미나를 현장에서 열어 준다.

세미나 내용은 ‘스톡 컨텐츠는 무엇인가?’‘Right Managed, Royalty Free가 무엇인가?’, ‘저작권이란 무엇인가?’로 구성될 예정이다. 초상권과 재산권 등 저작권 분쟁을 예방하고 올바른 스톡 콘텐츠를 이용하는 방법 등이 포함된다.


윤익이미지 이창수 대표는 “최근 타인의 이미지를 무단으로 사용하여 초상권,재산권 등 저작권분쟁이 늘어나고 있어 올바른 스톡 컨텐츠의 사용과 컨텐츠의 지적재산권에 대한 이해를 도울 예정”이라며 “세미나를 통해 저작권에 대한 이해뿐만 아니라 저작권 분쟁을 사전에 방지하고 스톡이미지 및 동영상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윤익이미지는 일종의 사진거래사이트로 스탁 사진을 찍는 작가들의 작품을 판매하거나 광고, 보도용 사진을 제공하는 스톡이미지 전문회사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