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CU,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8월 이벤트 진행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대한민국1등 편의점 CU(씨유)가 무더운 여름을 식혀줄 시원한 다양한 이벤트를 8월 한달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매주 금, 토, 일요일에 도시락, CU우유 등 다양한 CU의 PB상품을 CU 포인트로 구매하면 사용한 포인트의 50%를 추가 적립해 주며, 주말에는 ‘CU우유 (1000ml)’ 2개 구매 시 10%, ‘너구리’ 등 10종의 봉지라면 구매 시에는 33%가 할인된다.

매일 할인 혜택을 주는 상품도 있다.‘아사히캔 (500ml)’ 등 수입맥주 10개 인기 상품은 최대 35% 할인되며, ‘아발론 까버네쇼비뇽’ 등 10개 와인은 최대 54% 할인된다.


제휴를 통한 알뜰 이벤트도 준비했다. 1000원 이상 음료를 구매한 후 모바일 지갑 Syrup(시럽)에 탑재된 CU멤버십으로 포인트를 적립하면, 얼음컵 1개를 증정하며 (주류, 유제품, 델라페, 숙취해소 음료는 제외) 신한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CU미네럴워터(500ml)’를 증정한다.

8월 이벤트 행사를 기획한 BGF리테일 김성환 마케팅팀장은 “무더운 더위가 예상되는 8월에 알뜰 소비를 돕기 위한 시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CU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