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B 청소년 음악대학 합동 연주회 개최
임영록 KB금융 회장<사진 왼쪽>이 지난 29일 오후 ‘KB 청소년 음악대학 합동 연주회’에 참석한 우수 청소년들에게 시상하고 있다.
[헤럴드경제=신소연 기자]KB금융그룹이 29일 오후 서울 국립극장 내 KB청소년 하늘극장에서 ‘2014 KB 청소년 음악대학 합동 연주회’를 개최했다.

이날 연주회는 지난 1년간 ‘KB 청소년 음악대학’에서 음악적 재능을 갈고 닦은 청소년 100여 명이 연주자로 나서 한여름 밤의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했다.

KB 청소년 음악대학은 음악적 잠재력을 가진 저소득층 청소년들에게 체계적인 음악교육을 통해 예술적 잠재력을 발현하고 자아실현 기회를 제공하고자 지난해 7월 문을 열었다.

임영록 KB금융 회장<사진 왼쪽에서 세 번째>와 송자 아이들과미래 이사장<다섯 번째>이 ‘KB 청소년 음악대학 합동 연주회’에서 우수상을 받은 청소년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임영록 KB금융 회장은 이날 행사에 참석해 “오늘 이 자리가 청소년 여러분들을 성장시키고 더 밝고 희망찬 미래를 열어가는 소중한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KB금융은 사회에 꼭 필요한 도움을 드리는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국민께 더욱 신뢰받는 금융그룹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금융은 지난해 7월 경상대, 나사렛대, 상명대, 이화여대, 조선대 등 전국 5개 대학과 연계해 ‘KB 청소년 음악대학’을 열고, 저소득층 청소년들의 음악교육을 지원해왔다. 내달부터는 교육기관으로 1개 대학을 추가해 더 많은 청소년에게 음악 교육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carri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