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B국민은행, 직장인 대상 신용대출 신상품 6종 출시
[헤럴드경제=신소연 기자]KB국민은행이 30일 가계 금융비용 경감과 금융상품에 대한 고객의 선택폭 확대를 위해 기존의 상품보다 금리가 낮은 가계신용대출 신상품 6종을 출시했다.

국민은행이 현재 판매 중인 직장인 대상 가계신용대출 상품은 고객별 특성을 충분히 반영하지 못해 고객들이 상품을 선택할 때어려움이 있다는 현장의 의견이 있었다. 이에 국민은행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 품질 혁신을 위해 관련 상품을 전면 개편, 다양화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용대출 신상품 중 하나인 ‘KB리더스신용대출’은 사회지도층 등을 대상으로 대출금액을 최대 2억원(종합통장 자동대출 1억5000만원)까지 확대했다. 대출금리는 최저 3.77%(2014.7.28일 현재)까지 인하하고, 대출한 후 3개월이 지나면 중도상환수수료를 면제하기로 했다.


또 ▷KB평생파트너신용대출은 공무원ㆍ군인ㆍ교직원을 대상 최대 1억5000만원 ▷KB금융전문인우대대출 제1 금융회사 직원 대상 최대 1억5000만원 ▷KBWISE직장인대출 대기업, 공공기관 직원 대상 최대 1억5000만원 ▷KB스마트직장인대출 우량업체 직원 대상 최대1억5000만원 ▷KB국민행복신용대출 일반 급여소득자 대상 최대 1억원 등의 상품도 함께 출시됐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가계신용대출 신상품 6종 출시와 함께 소상공인의 생활안정자금지원을 위해 자영업자 등을 대상으로 하는 특화상품을 추가로 출시해 소매금융 분야 중심의 영업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arri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