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 락앤락 ‘사운드락 트레이 패키지’ GS홈쇼핑서 선봬
[헤럴드경제=이슬기 기자] 락앤락(대표 김준일)은 29일 오후 1시 40분부터 60분간 GS홈쇼핑에서 간편 밀폐용기 ‘사운드락 트레이 패키지’<사진>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사운드락’은 기존 씰 타입 간편 용기에 사면결착 방식을 적용, 밀폐력을 강화한 아이디어 제품이다.

몸체에 용량 표기가 돼 있어 내용물의 양을 정확하게 알 수 있으며, 투명도를 높인 친환경 플라스틱 소재 ‘폴리프로필렌’(PP)을 사용해 유해물질에 대한 걱정을 없애는 동시에 편리성도 한층 높였다.

큰 용기 안에 작은 용기가 들어가 포개지는 ‘네스터블 구조’로 설계, 보관 시 수납공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


아울러 함께 구성된 ‘사운드락 전용 트레이’를 활용하면 제품을 안정성 있게 정리할 수 있다.

김광태 락앤락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주부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주방을 더욱 깔끔하고 편안한 장소로 만들기 위해 밀폐력과 편리함을 겸비한 사운드락에 정리정돈을 도와주는 트레이를 추가해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260㎖ 소용량부터 1.5ℓ 대용량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사운드락과 전용 트레이, 그리고 락앤락의 스테디셀러인 드라이푸드캐니스터 3종까지 총 22종 세트가 5만98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yesye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