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름방학 'EBS 수능 연계 영어·영단어' 완성, 해마학습법 이용 강의·교재로 완벽하게

과학적인 해마학습법 응용으로 암기 효과 극대화
수능영어 대비 위한 필수 학습법으로 관심 집중

여름방학이 다가왔다. 하지만 고등학생들에게 여름방학은 진정한 의미의 ‘자율학습’이라 할 수 있다. 학기 중에 미처 따라잡지 못했던 과목을 보충하거나 개인만의 페이스로 수능 준비에 박차를 가할 수 있는 중요한 시기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 시기를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수능점수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된다. 고등학교 3학년이라면 얼마 남지 않는 수능에서 1점이라도 더 따내기 위해 막판 스퍼트를 내야 하는 시기이고, 1, 2학년이라면 남들이 ‘아직’이라며 방심하고 있을 시간에 스타트 라인을 조금 앞당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수능시험 점수향상을 위해서 영어는 매우 중요하다. 그 중에서도 최근 그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어휘 부분은 수능 출제 빈도가 높은 영단어를 마스터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특히 최근 수능에서 출제빈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는 EBS 수능연계 교재의 영단어를 정복한다면 수능영어는 한시름 놓아도 좋을 듯 하다.

하지만 시간이 얼마 남지 않는 고3에게 EBS 수능연계 교재의 단어들을 일일이 정리하는 것은 시간낭비일 수 있다. ‘경선식 EBS영단어 초스피드 암기비법’은 EBS 수능연계 교재의 단어를 모두 정리해 놓았기 때문에 수능준비를 하는 고3 학생들은 남은 시간 동안 경선식 EBS영단어를 통해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다. 5배 이상 빠르고 오래 암기되는 ‘해마학습법’을 활용해 하루 2~3시간만 투자하면 한 달이면 EBS 수능 연계 영단어를 비롯한 수능 어휘를 완성할 수 있다.

강의 수강으로 90% 이상 EBS수능영단어를 암기를 할 수 있으며 5분 복습으로 100% 완벽암기가 가능하다. 정확한 발음학습은 물론 강사의 표정이나 동작 등을 통해 시각, 청각, 느낌 전달 등을 이용해 암기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고등학교 1, 2학년이라면 7년 연속 수능 어휘 적중률 1위를 자랑하는 ‘경선식 영단어 초스피드 암기비법 수능+공편토’로 남들보다 한발 빠르게 영어를 완성해 보는 것은 어떨까.

수능+공편토는 2014 수능 어휘 적중률 96.7%로 EBS 수능 영단어 보다 적중률이 높았다. 어휘뿐만 아니라 고효율 문법+독해+듣기 커리큘럼으로 수능 1등급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수능영단어 강의를 수강한 학생들은 ‘어떻게 40분만에 1강단어(약50~100개)를 외울 수 있는지 매 순간마다 감탄하고 있다’ ‘10일만에 1000개 단어를 외우고 잊어버리지 않는 내 뇌가 기특하다’ 등 생생한 체험담을 남기는 등 학습효과가 입증되고 있다.

경선식에듀 관계자는 “동영상 복습 프로그램을 통해 복습을 하면 장기기억을 가지고 갈 수 있다”며 “10분 안에 바로복습, 1일 안에 누적복습, 1주일 안에 주간복습, 30일 안에 전체복습을 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한편 경선식에듀에서는 8분 20단어 완벽 암기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8월 31일까지 경선식에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페이지에서 암기 영상을 체험한 후 댓글을 남기면 갤럭시 플레이어와 피자헛 세트, 강의 60일 무료 수강권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비타 500을 무료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월 1일 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ssedu.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