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웨덴 명품 탄산수제조기 ‘딜라이트소다’

탄산수의 인기가 높아지며 국내외를 막론하고 탄산수제조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국내 탄산수 시장은 매년 30~40%가량 성장하며 올해 약 500억 규모에 이를 것으로 추정된다.

다양한 제품들이 시중에 팔리고 있으며. 앞으로도 전 세계에서 출시되는 다양한 제품이 국내에 런칭 될 것으로 예상된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각 제조사들은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어필하고 있다.

특히 딜라이트소다 탄산수의 경우에는 ‘퍼펙트케어’라는 과감한 A/S정책을 진행하고 있어 화제다. 퍼펙트케어란 보증기간 동안 고객의 과실로 제품이 손상되어도 즉시 새 제품으로 무조건 교환해주는 정책이다. 병행 수입을 하는 제품의 경우에는 부품 유치 문제가 많은데, 딜라이트소다의 경우에는 정식 라이센스 취득으로 당일 A/S가 가능하며, 제품의 모든 부속을 10년간 보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국가스안전공사의 KC 인증된 탄산 실린더와 최고 순도 대한민국 식음용 탄산가스만을 사용하면서도 부대비용을 줄여 기존 최대 24,000원대로 유지되어 오던 탄산가스 충전비를 12,000원으로 책정해 소비자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줄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저렴하다는 이유로 국내에서 인증 받지 않은 대만 등에서 충전된 정체불명의 탄산가스를 사용하는 일부 병행수입 탄산수제조기 업체와는 대조적이다.

이제 탄산수제조기 구매시 탄산가스 실린더나 탄산가스의 품질과 출처도 꼭 따져봐야 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딜라이트소다는 한국가스안전공사 KC인증 외에도 KFDA(대한민국 식약청) 공식인증을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딜라이트소다는 탄산가스 자동 배출기능과 탄산 주입 노즐 분리 기능으로 안전하고 위생적인 유지관리가 가능하다.

스웨덴 명품 탄산수제조기 딜라이트소다 관계자는 “이미 스웨덴, 덴마크, 핀란드, 노르웨이등에서 유명한 제품으로, 국내 출시 직후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일부 탄산수제조기를 병행 수입하는 업체들의 경우 a/s나 서비스 부분이 미흡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구입 전 꼼꼼히 라이센스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딜라이트소다는 공식홈페이지(http://www.delightsoda.com/)를 통해 제품 상세정보 및 탄산수 활용 레시피, 서포터즈지원 등을 공지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