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짬뽕, 탕수육 최강달인의 맛이 궁금해? 부산 해운대 맛집 이비가짬뽕

지난 1월 방영된 생활의 달인 415화 ‘최강 달인 시즌2 대한민국 최고의 탕수육’편에서 탕수육 최강달인으로 선정된 권혁남(49) ‘이비가짬뽕’ 대표이사가 이번에는 짬뽕으로 전국을 제패한다. 이비가짬뽕은 생활의 달인이 방영된 이후 인기에 힘입어 전국 30여개 가맹점을 오픈한 데 이어 지난 6월에는 부산에 처음으로 가맹점(부산 송정점)을 개설해 부산 해운대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아비가짬뽕은 짬뽕, 자장면, 탕수육 등 3가지 메뉴만으로 승부하는 중화요리 전문점이다. 대표메뉴인 짬뽕은 화학조미료(MSG)를 넣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닭 뼈, 해산물, 한약재로 우려내기 때문에 곰탕을 먹는 듯이 개운하다. 화학성분이 없는 효모추출물로 맛을 낸 한국식 웰빙짬뽕으로 국내 최초로 국물특허를 받은 바 있다. 짬뽕을 먹고 남은 국물에 공기밥을 말아 먹는 것도 아비가짬뽕만의 별미다.

한우를 사용한 자장면과 국내산 생돼지 등심을 사용한 탕수육 또한 인기가 좋다.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되기 때문에 신선하고 맛을 유지하기 위해 배달을 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탕수육은 ‘생활의 달인’ 프로그램에서 ‘쫀든쫀득한 식감이 마치 떡에 고기를 싸 먹는 듯하다’고 극찬 받은 바 있다.

식재료도 산지 직송한 안전한 먹거리만을 이용한다. 바지락과 굴은 통영에서, 고추는 청양에서, 채소류 또한 산지에서 바로 공급받고 있다. 함께 곁들여 먹는 무절임과 백김치는 무색소로 HACCP를 통과한 안전한 식품이다. 짬뽕과 자장면은 한 그릇 당 8000원으로, 사용하는 식재료에 비해 저렴한 가격이라는 평이다.

이비가짬뽕 부산 송정점 예약이나 상세한 정보는 대표전화(051-704-8333)로 문의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