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 대한주택보증 전세 상품으로 각광

김포한강신도시 인근지역에 또 다시 미분양이 속출하고 있으며 하반기 전세시장도 상승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일산 탄현동에 위치한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의 대한주택보증 ‘전세보증금 반환보증’을 도입한 전세 상품이 전격 출시됐다.

‘일산두산위브더제니스’는 전세가 급등의 해결책으로 작년부터 정부에서 내놓은 정책으로 ‘대한주택보증 전세금 반환보증전세’를 적용해 안전한 전세를 찾던 수요층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으며 일반전세와 같이 전세자금 대출도 가능하여 저렴하고 100% 안전한 전세를 찾는 수요층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대한 주택보증 전세보증금 반환보증이란 전세계약 종료 시 임대인이 임차인에게 반환해야 하는 전세보증금을 대한주택보증이 반환을 책임지는 보증상품으로 준공이 완료되어 즉시입주가 가능하며 소유권 이전등기 없고 고객 대출발생 없이 회사와 직접 전세 계약서를 작성하고 전세잔금 납부 및 전입신고 완료 후 45일 이내에 대한주택보증 발행의 전세금 반환보증서를 발급 받는다.

공기업에서 전세금 전액에 대해 반환보증을 해 주는 형식으로 사실상 대한민국에서 가장 안전한 전세인 셈이다. 또한 부동산 시장의 불안감으로 인해 아파트를 분양 받기보다는 안전하고 부담 없는 전세로 거주해 본 후에 매입해도 늦지 않을 것이라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선택이 몰리고 있다.

출시된 전세 상품은 전용 120㎡와 145㎡, 170㎡ 등 3종류로 구성됐다. 전용 120㎡의 전세금은 최저 2억 8000만 원부터, 145㎡와 170㎡ 경우 최저 3억1500~3억 3000만 원 까지 책정되어 인근 단지와 해당 단지의 전세시세보다 저렴한 수준으로 나타났다.

전용 145㎡와 170㎡의 경우 공용관리비도 전세기간 2년 간 시공사가 지원하기 때문에 전세입자의 관리비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며 또한, 시스템에어컨, 양문형 냉장고,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식기세척기, 전기오븐, 가스쿡탑, 전동빨래 건조대 등 빌트인 가전을 거주 기간 동안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경의선 탄현역이 브릿지로 바로 연결되어 있는 초 역세권 단지이며 단지 내 이마트 에브리데이, 이케아를 비롯해 카페, 편의점, 병원, 약국 등 생활편의시설이 이미 입점해 있으며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클럽, 골프/스크린 은 기본이고 가족도서관, 어린이도서관, 제니스 키즈스쿨, 게스트하우스, 클럽하우스, 독서실, 회의실, 연회장 등등 타 단지와는 차원이 다른 최고급 주상복합 아파트만의 강점인 커뮤니티 시설과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요즘 같이 부동산시장의 매수심리가 뚝 끊기고 향후 불확실성이 확산될 때는 전세보증금 반환 보증까지 해주는 이런 전세가 낫다고 전문가들도 입을 모이고 있다.

인근지역 분양현장으로는 일산아이파크 일산 위시티 블루밍, 일산 요진와이씨티, 일산푸르지오, 파주운정롯데캐슬, 김포한강센트럴자이, 김포 오스타파라곤 등이 있으나 전세상품은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가 유일하다.

일산/서울지역 전세를 주목하는 사람들에게도 신규아파트라는 메리트가 있어 비교 우위에서며 상당한 호응도를 보이고 있다고 한다.
 
일산두산위브더제니스 전세 모델하우스 : 15 99-7822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