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어벤져스2’ 스틸, 새 캐릭터 ‘퀵실버’ 공개 “무슨 역할이지?”
[헤럴드경제]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스틸사진이 공개된 가운데, 새 캐릭터 퀵실버 역의 아론 테일러 존슨의 모습이 첫 포착됐다.

16일(현지시간) 미국 영화 매거진 ‘엔터테인먼트 위클리’는 ‘어벤져스2’의 메인 커버와 새로운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속에는 어벤져스 기존 멤버인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토르(크리스 헴스워스),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헐크(마크 러팔로), 호크 아이(제레미 레너),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외에 새롭게 합류하는 퀵 실버(아론 테일러 존슨)와 스칼렛 위치(엘리자베스 올슨)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출처=엔터테인먼트 위클리]

특히, 새 캐릭터인 퀵실버(아론 테일러 존슨)의 모습이 최초로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스틸컷에는 퀵 실버 역의 아론 테일러 존슨과 스칼렛 위치 역의 엘리자베스 올슨이 함께 페허가 된 도시에 낙담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퀵실버’ 아론 테일러 존슨의 금발과 근육질 몸매가 인상적이다.

‘어벤져스2’는 전편을 연출했던 조스 웨던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았으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헴스워스, 마크 러팔로, 크리스 에반스, 스칼렛 요한슨, 한국 여배우 수현 등이 출연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2015년 4월 한국 개봉 예정이다.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퀵실버, 비주얼은 합격”, “‘어벤져스2’, 퀵실버는 무슨 역할이지?”, “‘어벤져스2’, 수현은 무슨 역이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