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한금융투자, 법인과 함께하는 ‘동거동락’ 이벤트
[헤럴드경제=김우영 기자]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강대석)는 법인 고객인 신한[파트너즈] 회원에게 사무실 인테리어 상품권, 커피머신,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同居同樂(동거동락)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신한[파트너즈]는 법인고객에게 자금운용 솔루션과 금융혜택은 물론 각종 세미나, 가업승계 및 첨단 금융정보 등을 제공하는 법인 우대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세가지로 진행된다.

첫째, 신한[파트너즈] 회원사가 주식자산(비상장 주식 포함)을 늘리거나 금융상품(RP, MMF 제외)에 가입하면 사무용 가구 및 전자제품을 지급한다. 한샘 인테리어 상품권, 고급 커피머신, 공기청정기, 스마트 벽걸이 시계 등 푸짐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둘째, 신한[파트너즈] 회원사가 법인계좌로 금융상품에 가입할 경우, 누적금액에 따라 VIP데스크세트, VIP영화관람권, 골프우산을 100% 제공한다.

셋째, 신규 계좌를 개설하거나 주식, 금융상품을 첫 거래하는 신한[파트너즈] 회원사 임직원에게 모바일 커피 상품권을 제공한다. 첫 거래 기준은 금융상품 가입, 주식 매매/입고 등을 불문하며, 퇴직연금이나 IRP 자산만 보유한 기존고객도 이벤트 대상에 포함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신한[파트너즈] 회원가입은 신한금융투자 전국 지점, PWM 또는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김운배 신한금융투자 마케팅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업계 최초로 법인고객들만을 위해 실시하는 대규모 사은행사”라며 “기존 고객들의 참여와 함께 더 많은 법인/단체들이 신한[파트너즈]회원이 되어 신한금융그룹의 통합된 금융서비스 혜택을 누리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kw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