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400만원대 파격분양 ‘라일 플로리스538’, 화성산업단지 중심 입지

▶ 직주근접형 라일 플로리스538 오피스텔, 538가구 선착순 분양 중

3만여명의 배후수요를 품은 화성산업단지 내 중심에 입지한 직주근접형 오피스텔 ‘라일 플로리스538’이 오는 18일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한다.

현재 화성시에는 현대•기아차, 삼성전자 등 1만2000개의 기업체가 입주해 있다. 오는 2015년에는 3만5천여개 기업이 추가로 입주할 예정이다.

이처럼 거대한 배후수요를 갖춘 화성 라일플로리스가 3.3㎡당 400만원대의 저렴한 분양가로 선을 보이는 것. 여기에 교통과 주변 입지가 좋은 핵심자리에 입지하고 있기 때문에 모델하우스 오픈 전부터 대기문의가 쏟아지고 있는 실정.

또 세계최대 규모의 연로전지발전소가 2만㎡용지에 60㎿급 규모로 들어서며, 제약산업단지, 바이오산업단지, 기아•현대자동차기술 연구소 등 발안제약산업단지 및 발안지방산업단지 등의 개발호재가 연이어 있다. 연료전지발전소는 한국수력원자력, 포스코에너지, 삼천리 등 세 기관이 공동으로 추진한다.

이외에도 관광•체험•교육이 복합된 화성호 관광개발과 국내 유일의 자연사박물관인 국립자연사박물관, 아시아 제1의 해양레저산업의 관문이 될 해양복합산업단지 등 단계별 지역개발로 지역활성화에 대한 기대심리가 높다.

현지 부동산 전문가는 "대규모 산업클러스터지역의 오피스텔 등 부동산투자상품은 실수요가 탄탄하기 때문에 거래가 활발할 뿐만 아니라 환금성이 뛰어나 부동산시장의 변화에 탄력적으로 작용한다"고 전했다

하지만 아직까지 화성산업단지 내에는 원만한 주거공급이 이루어지지 않아 많은 직장인들이 불편을 겪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주거지와 근무지간의 이동거리 단축으로 교대근무에서 오는 피곤함을 줄일 수 있고 교통비 절감효과 등 일거양득의 효과가 있는 직주근접형 오피스텔이 부족한 상태.

이런 화성시의 개발 노른자 위에 화성 라일 플로리스538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화성산업단지의 거대한 수요층을 포함해 약 3만여명의 탄탄한 배후수요를 확보했다. 또 입주기업 관련종사자수가 대폭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최대수요층을 흡수할 전망이다.

화성 라일 플로리스538 오피스텔은 지하 4층~지상 최고 19층 총 538가구 규모다. 지상 1~2층은 근린생활시설로 꾸며지며, 지상 6층~19층까지는 3개 타입으로 A타입 368가구, B타입 169가구, C타입 1가구로 구성된다.

최첨단 내진, 내풍 설계와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조망권을 확보했다. 자연을 품은 테마정원 등과 함께 이마트와 대형종합병원시설 등 생활편의시설이 주거시설 공급 시기에 맞춰 들어선다.

교통환경도 뛰어나다. 오는 2018년 서해안 복선전철인 향남역이 완공되면 서울까지 1시간 이내에 도달할 수 있다. 사업지 중심반경 5㎞에 서해안고속도로 발안 I.C가 위치해 서울과 시화, 평택항으로의 접근성이 좋으며, 평택-음성간 고속도로 청북 I.C와 경부고속도로 오산I.C, 4차선 국도 39번과 43번을 이용해 수도권으로의 진•출입도 용이하다.

현재 선착순 호수를 분양 중이다.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평당 400만원대 분양가 등 혜택을 제공한다. 청약금은 100만원이며, KB신탁이 자금관리를 해 투자자들의 부담을 줄였다. 오는 18일 오픈 되는 모델하우스는 분당 주택전시관에 위치한다.
분양문의: 031–716-2800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