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아 28일 솔로 컴백, 욕조 속에서 파격적 포즈 “더 성숙해져 돌아왔다”
[헤럴드경제]그룹 포미닛의 현아가 오는 28일 솔로 컴백을 예고했다.

현아는 16일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를 통해서 28일에 발매되는 미니 3집음반 ‘A TALK’ 의 티저 이미지를 최초로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모두 4장으로 독보적인 섹시아이콘인 현아의 성숙한 여성미가 그대로 담겨 있다. 특히 현아는 욕조 속에 잠긴 채로 손과 다리만을 내보이며 신비로움을 자아내기도 하고 붉은 빛의 캘리그라피를 통해 강렬한 포스를 뽐내어 눈길을 사로 잡았다.

오는 28일 정오에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현아의 미니 3집 음반 ‘A TALK’는 지난 2012년에 발매되어 또 한 번 현아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크게 알렸던 ‘아이스크림’에 이은 1년 9개월만의 컴백이다.

특히, 이번 컴백에 앞서 현아는 최초로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서 이번 음반 작업 전과정을 공개하는 한편, 일상과 자연스러운 매력을 선보이며 컴백에 앞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현아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현아의 프리먼스(FreeMonth)’는 오는 21일 SBS MTV에서 첫 방송되며 컴백 전 음반에 대한 다양한 모습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현아 28일 솔로 컴백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현아 28일 솔로 컴백, 현아는 귀여운 매력도 있는데”, “현아 28일 솔로 컴백, 자꾸 벗는것만 나오네”, “현아 28일 솔로 컴백, 더 강렬한 콘셉트인가?”, “현아 28일 솔로 컴백, 노래 어떨지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