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4 치맥 페스티벌, 대구서 5일간 열려…다양한 치맥파티 ‘눈길’
[헤럴드경제]지난해 큰 화제를 모았던 ‘대구 치맥페스티벌’이 올해도 대구 두류공원에서 16일(오늘)부터 열린다.

대구 치맥페스티벌은 치맥이라는 세대를 초월한 주제로 온 국민이 화합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만드는 것이 행사의 기획 근본 취지이며, 16일부터 오는 20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개최된다.

주최측은 “멕시칸, 스모프, 처갓집 양념통닭 등 수많은 브랜드를 탄생시킨 ‘치킨의 메카’ 대구에서 2회째 개최되는 행사인만큼 일자별 다양한 테마프로그램을 구성했다”며 “시민들이 축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는 국내 정상급 아이돌을 초청하며, 유명 DJ와 함께하는 치맥파티, 연계행사인 레이싱 모델 선발대회, 모터쇼 등 작년보다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행사 프로그램이 펼쳐져 눈길을 끌고있다..

또한 역사관, 산업관, 체험 홍보관을 통해 대구 치킨 산업의 역사성을 알리며, 축제 참여 업체들의 창업상담 부스가 마련돼 현장에서 치킨 전문점 청년창업 상담을 펼치는 등 관련 중소기업을 지원하고, 관련 업계의 만남의 장도 마련한다.

대구시 관계자는 “올해로 2회째를 맞고 있는 치맥 축제는 끊임없는 발전과 적극적인 시민 참여로 치킨의 본고장 대구만의 지역적 축제를 벗어나 전통성과 역사성을 가지고 대한민국을 대표할 수 있는 전 세계적 축제의 일환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2014 대구 치맥페스티벌의 일정과 참여 업체 등 자세한 안내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치맥 페스티벌에 네티즌들은 “치맥 페스티벌, 얼마 들고 가야할까”, “치맥 페스티벌, 덥지 않을까”, “치맥 페스티벌, 다양한 치킨을 즐길 수 있겠네”, “치맥 페스티벌, 주말엔 저곳으로?”, “치맥 페스티벌, 재밌을 것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