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 5회 영국&아일랜드 어학연수 유학박람회 7월 20일 부산 개최

영국과 아일랜드 어학연수 및 유학관련 모든 정보를 한자리에서 확인 할 수 있는 제 5회 영국&아일랜드 어학연수 유학 박람회가 부산에서 개최된다.

본 박람회는 영국 문화원 스페셜리스트를 보유한 영국전문유학원 이지영국유학과 이지아일랜드 유학 주관 하에 진행 되며 행사는 오는 7월 20일 일요일 부산 벡스코 제 1 전시장 2층에서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열리게 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영국명문대학교 진학을 위한 파운데이션, 디플로마, 프리마스터를 운영하는 INTO, KIC, Study Group, Naivtas 등 세계적인 교육기업 기업이 참석한다.  해당 진학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대학은 University of Manchester, University of Leeds, University of Newcastle, University of Sussex, University of Exeter, University of surrey, Lancaster University, University of East Anglia, University of London, University of Glasgow, University of Liverpool, Nottingham Trent University, University of Brighton, University of Bournemouth 및 어학연수 학교들이 참가를 하게 되며 영국 명문대학교 학사 및 석사, 영국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조기유학, 기타 전문가 과정(ACCA, 로스쿨, 헤어유학) 등 다양한 유학관련 정보를 한자리에서 얻을 수가 있다. 현장에는 각 대학교의 담당자도 직접 참가를 하기 때문에 영국 대학 진학 및 조기유학을 희망하는 학생의 경우에는 현장에서 담당자와 인터뷰와 상담을 거쳐 합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국내에서는 최초로 진행되는 아일랜드 전문 박람회이기에 때문에 아일랜드로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및 유학을 꿈꾸고 있는 학생들에게는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될 전망이다. 아일랜드 어학연수는 학비가 저렴하면서도 아르바이트가 가능하며 유럽에 위치해 있어 최근 학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타어학연수 국가들에 비해 낮은 한인비율이라 어학실력을 늘리고자 하는 연수생들에게 최고의 어학연수환경을 제공한다.

오는 20일 열리는 ‘제5회 영국아일랜드 어학연수 유학박람회’ 현장에는 아일랜드 어학연수 학교 담당자도 방문하여 학생들과 만남의 자리를 가질 예정이며 아일랜드 명문 대학교인 Trinity College, UCD 대학교도 이번 박람회에 참가를 한다고 의사를 밝혔다.

박람회 주관사인 이지영국과 이지아일랜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학비할인, 왕복항공권, 아이패드 증정등 다양한 장학혜택을 제공할 예정에 있으며 현장 심사를 통해 각 대학교 별로 특별 장학금 혜택도 준비했다. 더불어 박람회 사전신청자와 참석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고 당일 대학교 진학과정을 등록하는 학생에게는 수속비용이 무료이다. 

사전 신청은 제 5회 영국&아일랜드 어학연수 유학박람회 홈페이지(http://www.uhakfair.co.kr)나 전화(051-714-4636), 카카오톡 (egukbusan)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