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용보증기금, 2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 수상
[헤럴드경제=신소연 기자]신용보증기금이 공공부문 최초로 2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을 수상했다.

신보는 10일 서울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개최된 ‘2014년도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종합대상을 받았다.

한국서비스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상으로, 고객중심의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 전반에 서비스 혁신 활동을 전개해 그 성과와 수준이 탁월한 기업과 기관에 수여된다.

이번 한국서비스대상 심사에서는 금융기관 최초로 기업의 미래성장성과 미래가치를 평가해 보증 여부를 결정하는 기업가치평가시스템과 창의적 아이디어와 지식재산에 대한 가치를 평가해 보증을 지원하는 지식재산보증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 우리나라의 신용보증제도를 해외에 수출하는 KSP(경제개발경험공유) 사업, 신용보증과 신용카드기능을 결합한 기업행복카드보증, 기업의 대출금리를 낮추고 금리협상력을 강화해 주는 온라인 대출장터와 금리캐스터 등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서근우 신보 이사장은 이날 “앞으로도 신보는 중소기업 발전과 창조경제 구현의 선도기관으로서 고객의 신뢰와 만족이라는 기본에 더욱 충실해 기업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arri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