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K텔링크, 국제전화 부문 고객만족-서비스품질 1위 달성
[헤럴드경제= 최정호 기자] SK텔링크가 ‘00700’으로 잘 알려진 국제전화 서비스로 국가고객만족도(NCSI)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6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2014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평가에서 SK텔링크 국제전화 00700은 본원적 서비스, 부가서비스, 신뢰성, 친절성, 적극지원성 등 대부분의 평가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갱신하며 6년 연속 최고의 자리를 지켰다.

국제전화 00700은 후발주자로 시작했지만 한발 앞선 마케팅 활동과 지속적인 고객가치 추구로 현재 통화 트래픽 및 매출액 기준 국제전화 1위 사업자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SK텔링크 국제전화 00700 브랜드의 가장 큰 경쟁력은 저렴한 요금과 우수한 통화 품질이다. SK텔링크는 분기별 시장조사 및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되는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해 고객이 선호하는 저렴한 요금상품 개발에 적극 나서고 있다.

또 SK텔링크는 국제전화 00700의 통화 품질 개선을 위해 해외 직통회선 연결 국가 확대에 총력을 기울여 왔다. 현재 전체 국제전화 통화량의 95%에 달하는 30여 개국과 직통회선을 연결해 깨끗하고 뛰어난 통화 품질을 자랑한다.

서성원 SK텔링크 사장은 “‘국가고객만족도’ 국제전화 부문 1위에 이어 ‘한국서비스품질지수’ 6년 연속 1위 기업 선정은 고객중심의 서비스와 품질 제일주의 경영을 추구해 온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통화품질과 고객별 특성에 맞는 다양한 신규 통신상품개발을 통해 최고의 고객 만족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choi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