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솔제지, 관련업계 첫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한솔제지(대표 이상훈)가 국내 제지업계 최초로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7일 밝혔다.

지속가능경영보고서란 기업의 사회적책임을 다하기 위한 노력 및 성과 등을 기록한 자료로, ‘포춘’지 선정 250대 기업 중 161개 기업이 발행하고 있다.

한솔제지는 보고서 발간으로 사업영위를 통해 창출된 경제, 사회, 환경적 가치를 보다 투명하고 균형있게 공개하고 이해관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경영에 반영함으로써 존경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의지를 나타낸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솔제지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기업이념인 ‘Creating a better life through Nature/Culture/Humanity(자연, 문화, 인간애를 통한 새로운 삶 창조)’을 제목으로 하고 있다.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비전과 전략ㆍ지속가능 제품ㆍ지속가능 환경ㆍ사회공헌 소개 등과 함께 사회적책임 활동과 내재된 기업철학을 설명하는 내용이 담겨졌다.

한솔제지 이상훈 대표<사진>는 “세계적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제품 경쟁력만 강화할 게 아니라 이해관계자들과의 소통 확대 책임도 가져야 한다”며 “사회적 책임에 대한 고민 속에서 성장을 이루는 기업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