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GS건설, ‘한강센트럴자이’ 트리플 특별분양혜택! 계약금정액제, 중도금무이자+@

-‘한강센트럴자이’ 계약조건보장제 전격실시로 선착순 동•호지정계약 시작…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 계약조건 변동 시 소급적용……
-캠핑데크•물놀이장•주말농장•티하우스 등 단지내 다양한 레저공간 눈길

 

GS건설은 김포한강신도시의 편리한 인프라를 고스란히 누릴 수 있는 ‘한강센트럴자이’를 분양 한다. 경기 김포시 장기동에 위치할 한강센트럴자이는 4,000여 세대가 넘는 매머드급 대규모 단지로 들어설 예정으로 얼마 전 청약을 끝낸 후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 계약조건보장제 전격실시 하는 등 특별분양혜택으로 선착순 동•호지정계약 시작하여 김포 ’한강센트럴자이’ 모델하우스에는 연일 내방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단지는 지상 29층 35개 동에 전용면적 70~100㎡ 총 4079가구로 구성됐다. 이 중 전용면적 70㎡ 662가구, 81㎡ 244가구, 84㎡A 730가구, 84㎡B 559가구, 84㎡C 1122가구, 84㎡D 57가구, 100㎡ 107가구 등 1차 3481가구를 지난 5월 먼저 공개된 바 있다. 단지 규모 중 97%가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가장 높아 국민평형대라 불리는 전용 85㎡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특히 전용 84A, 84B 타입 1289가구는 알파룸과 함께 4베이 판상형 평면으로 설계됐으며, 3면 발코니 설계 등 GS자이만의 공간효율성을 극대화시켰다.

일조량과 단지의 개방감을 고려한 단지배치와 단지 면적의 40%이자 축구장 면적의 약10배에 달하는 약7만2000㎡의 대규모 조경공간도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한강센트럴자이는 전체가구의 97%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됐다. 84㎡ 4개 타입 2468가구에 알파룸이 배치된다. 특히, 84㎡A, 84㎡B 1289가구는 알파룸과 함께 4베이 판상형 평면으로 설계돼 선호도가 높다. 84A, 84B타입 판상형 4베이 평면은 주방 옆에 알파룸이 제공돼 자녀 놀이방 또는 서재, 주부를 위한 맘스 오피스나 주방 팬트리로 변신 가능하다. 84C 타입은 거실에 알파룸이 제공돼 서재나 가족실로 활용 가능하다.


▣ 중소형의 새로운 가치 “알파룸”, 공간활용 극대화 신평면 도입 ▣

알파룸은 면적 타입에 따라 주방, 거실, 안방에 각각 마련돼 거주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슬라이딩 도어나 오픈형 도어를 선택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고 84㎡A, 84㎡B 타입과 판상형 4베이 평면은 주방 옆에 알파룸을 제공해 자녀 놀이방 또는 서재, 미니카페 등의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 녹지율40%의 공원 위의 아파트 ▣
총 단지면적의 40%, 축구장 면적의 약 10배 크기의 약 7만2000㎡의 대규모 조경공간을 조성하는 것도 특징이다. 이는 일조량과 단지의 개방감을 고려한 단치배치로 GS건설 자이만의 세심한 배려를 엿볼 수 있는 부분이다. 한강센트럴자이는 가족과 함께하는 여가시간의 활용에 대한 중요성을 부여한다. 최근 트렌드인 캠핑 문화코드를 반영 해 단지 내 자이펀그라운드(Xi-Funground) 5곳을 조성한다. 단지 안에서도 캠핑을 즐길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단지 내에는 또한 미니 잔디슬로프가 있어 사철 활용이 가능하다. 여름에는 녹지공간으로 겨울에는 눈썰매 겨울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가족들이 체험할 수 있는 텃밭도 조성된다. 자이팜(Xi-Farm)이라 불리는 이 곳은 자녀들의 자연학습은 물론 간단한 농작물 재배도 가능하게 할 예정이다.

▣ 교통편의성과 미래가치 ▣
단지 인근의 김포한강로와 올림픽대로를 통한 서울 진출입이 쉽고, M버스(광역급행버스)를 이용할 경우 서울역까지 30~40분대에 도달할 수 있다. 또한, 인근에 김포도시철도가 개통 예정으로 서울로 연결되는 5호선 및 9호선의 환승도 가능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에는 국토교통부가 ‘김포골드라인’으로 명명한 김포도시철도(한강신도시~김포공항역) 건설사업 계획을 승인해 교통여건이 빠르게 개선될 전망이다. 한강신도시에서 김포공항역까지 9개 역사가 들어서는데 28분대 주파할 계획으로 2018년 11월 개통예정이다. 장기역 역세권의 신랜드마크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은 김포’한강센트럴자이’ 모델하우스에는 연일 내방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실수요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 관리비의 최소화, 관리의 첨단화 ▣
한강센트럴자이는 에너지절감 시스템을 적용해 관리비를 대폭 줄일 예정이다. 지하 주차장 및 엘리베이터 홀, 공용공간과 복도, 화장대, 현관센서 등의 전등을 고효율의 LED로 교체해 전력소모를 낮췄다.

단지 곳곳에는 고성능CCTV를 설치해 안전관리에 힘쓰고 있다. 한강센트럴자이에 도입된 CCTV는 일반적인 제품의 화소수 보다 4배 이상 높은 고화질을 구현해 사람과 사물에 대한 식별의 정확성을 높였다. 어린이 놀이터에는 영상 시스템을 도입해 수상하거나 비정상적인 움직임을 감지한다. 어린이 놀이터와 지하주차장에는 25m 마다 비상호출 버튼이 설치 됐다.

▣ 집 안에선 ‘편리’, 집 밖에선 ‘재미’ ▣
입주민을 위한 첨단 시스템을 도입한 것도 특징이다. ‘자이앱’(Xi-App)을 이용하면 공동현관문을 개방할 수 있으며, 핸드폰 알람과 방 조명을 연동해 사용할 수 있다. 실내에 엘리베이터 호출버튼이 있어 출근과 등교 등 바쁜 시간에 시간절약이 가능하다.

한강센트럴자이는 한강신도시와 접해있는 이점으로 한강신도시 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수변 스트리트 상가 라베니체가 들어서며 학원, 병원, 금융시설 등의 다양한 생활편의 시설이 갖춰져 있다. 단지 남쪽의 등산로를 이용하면 가벼운 산책과 운동이 가능하다.

일산대교와 김포대교를 이용해서 일산신도시의 편리한 기반시설 또한 이용이 가능해 입주 후 만족도는 상당히 높을 것으로 관측되고 있다.

분양관계자는 “전체 단지의 97% 이상이 전용 85㎡ 이하로 이뤄진 중소형 위주의 대단지로 알파룸과 같은 특화된 공간의 활용과 가구 내 수납공간을 늘려 중소형을 대형처럼 넓게 쓸 수 있도록 설계했다”면서 “가구 내부 외에도 지하에 총 500개소의 가구별 창고를 마련해 스키장비, 캠핑용품 등 대형 짐을 보관할 수 있어 한층 여유 있는 주거생활이 가능할 것”, “대단지 아파트인 만큼 입주자들의 다양한 선호를 반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단지 내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설치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얼마 전 청약을 끝낸 한강센트럴자이 분양가는 3.3㎡당 평균 973만원으로 최저 분양가는 861만원부터 시작한다.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에 중도금 무이자, 계약조건보장제 전격실시로 특별분양혜택을 제공해 내 집 마련 수요자들의 초기 자금부담을 낮추면서 계약 조건 변동 시 소급적용(층별•타입별 차등 적용)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으며, 모델하우스는 연일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상담문의가 많아 방문 시 사전예약을 하면 원활하게 관람할 수 있으며 주차안내를 받을 수 있다. 입주는 2017년 1월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대표전화 : 1599-9554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