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캐논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로 놀러오세요”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오는 10~13일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B홀에서 열리는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4’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캐논이 올해 두번째로 참가하는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는 ‘최고의 바이어는 대중이다’라는 모토로 국내ㆍ외 아티스트들의 작품 전시를 통해 일반대중과 교류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핸드메이드 축제다.

캐논은 이 행사에서 다양한 테마존을 운영해 방문객들과 소통의 창을 넓힐 계획이다.

‘DIY 체험존’에서는 셀피 CP910으로 프린트한 사진을 활용한 다양한 DIY 작품 전시는 물론 집에서도 쉽게 활용 할 수 있는 셀피 활용 팁을 제공한다.

또 ‘포토존’에서는 캐논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 사진 촬영 서비스를 제공한다. 촬영한 사진은 캐논 포토프린터 ‘셀피 CP910’를 통해 즉석에서 프린트 후 개성 있는 포토 프레임에 끼워 증정할 예정이다.

캐논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는 동시에 저렴하게 구입하는 자련도 마련된다. 


‘터치&트라이존’에서는 셀피 CP910은 물론 캐논의 대표 DSLR 카메라부터 컴팩트 카메라까지 다양한 캐논 디지털 카메라를 한 자리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세일즈존’을 방문한 고객들은 DSLR 카메라 EOS 100D 더블렌즈 KIT, 미러리스 카메라 EOS M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손숙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차장은 “기존에는 촬영된 사진을 보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면 이제는 촬영한 사진을 직접 꾸미고 앨범도 만드는 맞춤형 시장으로 변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캐논의 제품들을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꾸미고 나만의 개성을 살려 사진들을 간직할 수 있는 다채로운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