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옥션-G마켓, 여름 바캉스 4억원 쏜다!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옥션(www.auction.co.kr)과 G마켓(www.gmarket.co.kr)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KB국민, 신한카드와 함께 2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해외 여행, 항공권, 국내 숙박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여름 바캉스 4억 쏜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옥션과 G마켓은 KB국민, 신한카드로 결제 시 최대 15% 추가 할인과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있는 항공권, 해외 여행, 국내 숙박 등 5개 상품을 매주 선보인다.

해외 여행과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 중 30만원 이상(KB국민카드, 신한카드 이용) 결제 시 3만원(일 300명), 50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일 300명), 10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원(일 150명) 카드 할인쿠폰도 선착순 제공된다. 발급받은 쿠폰은 3일 내에 옥션과 G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들 카드로 결제할 수 있는 ‘스페셜 특가’ 상품이 별도로 마련했다. 옥션의 경우 파리, 방콕 항공권과 발리, 보라카이 해외 여행 상품, 제주 켄싱턴제주호텔을 15%(최대 15만원) 추가 할인하는 상품을 준비, 매일 선착순 총 300명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면세점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와 신한카드로 해외 항공과 여행상품을 40만원 이상 결제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는 롯데 인터넷면세점 선불권 3만원권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해외 여행 상품권을 구매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캐리어를 10%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며, 하나은행에서 달러, 유로, 엔화를 70%까지 환율 우대 받을 수 있는 쿠폰도 발급한다.


G마켓에서는 홍콩관광청과 함께 ‘홍콩 버킷리스트 채우고, 홍콩 여행가자’ 프로모션을 오는 6일까지 진행한다. 홍콩의 관광명소 10곳을 선택 응모해 응모 횟수에 따라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G마켓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홍콩 여행상품을 최대 10%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는 홍콩 내 무료 전화가 가능한 SIM(Subscriber Identification Module) 카드를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 전윤주 여행사업팀장은 “6월 달 4인 이상 동시예약비율이 전년대비 31%가량 늘어나는 등 최근 들어서 가족 단위로 함께 여름휴가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휴가비용이 증가하고 있다”며 “여행 예약 시 온라인을 통해 쿠폰과 할인들을 꼼꼼히 체크하고 카드사의 다양한 혜택을 충분히 활용하면 경비를 최소화하면서도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