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미싱 금융 피해보상 받으세요” LG유플러스 보험 무료제공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LG유플러스가 ‘스미싱 금융사기 보상 보험’을 무료로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2일 최근 지능화된 스미싱에 따른 금전적 손해를 입는 사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7월부터 8월 말까지 자사 휴대폰 보험 ‘폰케어 플러스’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스미싱 금융사기 보상 보험’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폰케어 플러스’는 휴대폰 분실ㆍ도난ㆍ파손 등 보상과 지원뿐만 아니라 휴대폰 구입 후 고객이 겪는 불편함에 따른 비용 부담을 최소화하는 휴대폰 토탈 케어 서비스다. 앞으로 폰케어플러스 가입 고객들은 스미싱 등으로 인해 예금인출 사례나 신용사용 이력이 발견된 경우 최대 1백만 원까지 보상 받을 수 있게 된다.

LG유플러스는 점차 지능화되는 스미싱에 대한 피해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8월 말까지 자사 휴대폰 보험 ‘폰케어플러스’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스미싱 금융사기 보상 보험’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폰케어 플러스’는 신규가입 또는 기기변경 후 30일 이내에 LG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할 수 있고, 스미싱 금융사기 보상 보험은 LG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기만 하면 최대 2년까지 유지된다.

스미싱 금융사기 보상보험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LG유플러스 ‘폰케어 플러스’ 보상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