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애플, ios7.1.2 업데이트 “18개 항목 개선”…아이폰6 출시 준비?
[헤럴드경제]애플이 모바일 운영체제인 ios7.1.2 업데이트 소식을 발표했다.

1일 애플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ios7.1.2 업데이트에서 총 18개 항목의 취약점을 수정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ios7.1.2 업데이트에서는 임의 코드 실행 취약점, TLS 연결 시 정보 유출로 이어지는 취약점 등 총 18개 항목의 취약점이 해결됐다.

아이메세지 오류가 개선돼 ios 디바이스 간에 메세지를 주고받는 무료 문자서비스인 아이메세지는 기존 문자와 달리 통신사를 거치지 않고 아이메세지 서버로 송수신된다.


또 아이폰 납치후 금전을 요구하기도 했던 ‘나의 아이폰 찾기’ 기능, 잠금이 걸린 상태에서 암호를 입력하지 않아도 시리를 사용해 연락처 목록을 볼 수 있었던 문제점도 개선됐다.

ios7.1.2 업데이트는 아이폰4 이상, 아이팟 터치 4세대 이상, 아이패드2 이상 디바이스에서 가능하다.

한편 최근 애플 전문 IT매체 나인투파이브맥은 유명 IT블로거 소니 딕슨으로부터 4.7인치 아이폰6에 들어갈 블랙과 화이트 색상의 전면부 강화유리 부품을 입수했다고 보도했다.

나인투파이브맥은 “이미 4.7인치와 5.5인치 아이폰6는 목업 등 다수 자료가 유출된 상황이나 이 같은 실제 생산용 부품이 유출된 것은 올해 가을 출시를 앞두고 대량생산에 들어갈 준비에 이르렀음을 시사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업계는 아이폰 출시 예정일을 9월로 예상하고 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ios7.1.2 업데이트, 업데이트해야겠네” “ios7.1.2 업데이트, 드디어 문제점이 수정됐군” “ios7.1.2 업데이트, 아이폰 다음 시리즈는 언제 나오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