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포에버성형외과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 수상

포에버메디컬그룹(이하 포에버성형외과)이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 지난 ‘2014년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 시상식에서 메디컬그룹 부문 대상으로 선정되어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인정 받았다.

포에버성형외과는 현재 전세계 20여개 지점 40여명의 의료진과 200여명의 초대형 스텝 협진 시스템을 갖춘 글로벌 성형외과, 피부과로 풍부한 임상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각 분야별 전문 의료진들과 외국인 환자를 위한 중국어, 일본어, 영어 전문 코디네이터가 상시 상주를 하고 있다. 얼굴성형센터, 바디성형센터, 피부센터, 모발이식센터, 줄기세포성형센터 등으로 구성돼 원스톱 토탈 뷰티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전 직원이 참여하는 정기적인 CS교육을 비롯하여 고객만족센터를 별도로 운영하며 고객과의 직접 교류를 통해 회사의 개선의지를 전달하고 고객의 목소리를 서비스에 반영함으로써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포에버성형외과 강남점 강호만 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은 “이번 대상수상으로 의료서비스의 품질과 안전성, 소비자의 만족도를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포에버성형외과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분들이 최상의 서비스와 만족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은 서비스 심사위원단이 일반 고객으로 가장해 전화 응대 및 접점 응대를 평가하는 암행평가를 통해 총 420여 개 참여 기업 중 분야별 우수 서비스 기업 45개를 선정했으며, 서비스만족경영지수(Service Satisfaction Index)의 기준에 따라 진행됐다. 서비스만족지수란 서비스 경영을 추구하는 산업 전반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 만족의 정도를 나타내는 종합지표로 서비스 품질 평가 모형인 SERVQUAL과 고객만족도(CS)를 결합해 개발된 지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